정청래의 알콩달콩 페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안철수 출마선언? 꼭 불출마 선언같다.>
안철수는 홍길동인가? 국민의당 대표로서 서울시장에 출마한다면서도 "당당하게 국민의당 후보로 싸워서 이기겠노라"고 말못하고 야권단일후로 나겠다고 말했다. 그런당 뭔 필요가 있노?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말못하는 홍길동처럼 국민의당 후보라고 당당하게 말못하는 홍길동 후보가 나타났다. 그래서 안철수의 출마선언이 아니라 홍길동의 출마선언 같다.
공당의 대표가 출마선언을 하면서 자당 후보로서 당당하게 싸워 이기겠다는 말도 못하면서 무슨 출마인가? 당은 왜 존재하는가?
또 출마선언부터 국민의당 안철수로는 못이기니 야권단일화 하자고 하면서 먼저 꼬리를 내린건데 그런 약체 안철수후보 지지율이 오르겠는가? 초딩도 아는 선거이치를 이리도 모를까?
출마선언을 하면서 국민의힘 바지가랑이를 잡은건데 그래가지고서야 단일화인들 제대로 되겠는가? 그럴수록 국민의힘은 배짱을 튕길것이고 본인만 털빠진 새가 된다는 것을 진정 모르는가? 바보같이.
설령 국민의힘 측에세 응한다한들 안철수가 국민의힘당 후보를 무슨 수로 이길수 있겠는가? 안철수 후보가 이길것 같으면 응하지도 않을 것이다. 뻔한 이치다. 그러니 안철수는 예비후보도 그칠 공산이 크다.
결론적으로 말해 오는 안철수의 출마선언은 불출마 선언같고 안철수의 출마선언이 아니라 홍길동의 출마선언 같다. 출마선언은 했으되 완주를 못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그래도 뛰는것 만큼은 잘 뛰시니 열심히 뛰시라. 부디 완주를 빌며 끝끼지 뛰시라.
건투를 빈다.
http://naver.me/FUwYqgEQ
N.NEWS.NAVER.COM
[속보]안철수 “현 정권은 독재…야권단일후보로 폭주 멈추겠다"
첫댓글 안철수 의원 출마 ~~ 열심히 뛰시라" 정청래의원님!! 늘 처음처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