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辛라면, 양은냄비로 끓여야 더욱더 맛있는 라면, 심플하게 계란과 대파만 넣고 국물을 적게 끓여 나중에 찬밥을 넣으면, 진미,,

삼양수타면, 삼양라면중 제일 맛있는 라면 역시나 계란정도만 넣고 간단하게 먹었야 한다.

오뚜기 김치라면, 과로한 다음날 김치와 콩나물등을 넣고 시원하게 끓이면 세상 부러울것이 없던 라면, 속이 화악 풀릴정도로 시원한 맛이 일품.
집에 있던 곰국을 넣어서 끓인다면 정말 사리곰탕면, 곰탕을 넣고 끓였더니 사골국물맛이 한결 강해져서 정말 진한 맛을 즐길수 있다.
오뚜기 生유부우동, 생면이지만 괜찮다 어묵꼬치를 넣고 끓이면 입이 행복해 진다.
오징어짬뽕, 농심에서 나온 라면중 자주 먹는 라면중 하나 국물맛이 정말 좋다. 아주 큰 대하를 넣고 끓인다면 국물맛이 한결좋아지고 새우도 아주 맛있어 진다.
농심 멸치칼국수, 청량고추와 모시조개를 넣고 끓이면 국물맛이 정말 좋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바지락칼국수랑 비슷할정도로 국물맛도 좋다.
농심 너구리, 얼큰한맛, 순한맛도 맛있다..대하를 넣고 끓인다면 정말.. 황홀하다 너구리의 키포인트는 국물을 좀 적게 넣고 끓여야 한다는 것.
농심 모듬해물탕면, 마트에서 파는 해물탕재료를 사다가 끓이면 시원하고 개운한 맛에 모두들 감동!
삼양 쇠고기면, 진짜 소고기를 넣고 끓여 먹었더니 국물이 더욱더 시원해 진다 고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면을 다 먹지 못하고 버리게 된다. 배불러서.
오뚜기 열라면, 특히 청량고추와 고춧가루등을 잔뜩 넣고 아주 맵게 끓이면 오뚜기 라면중 단연 으뜸으로 손 꼽힌다. 계란과 햄 등으로 꾸미를 올리고 먹었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얼큰한 맛이 좋다 의외로 인기가 좋은 라면.
농심 안성탕면, 다른 라면만큼 얼큰한맛은 아니지만 구수한맛이 좋은 라면 만두를 넣고 만두라면을 끓여먹으면 정말 일품인 라면.
농심 도토리쫄쫄면 여름에 먹기에 정말 맛있는 라면, 간단하게 계란 햄 오이정도를 넣으면 맛있다. 도토리면발이라 그런지 면이 더 쫄깃하다.
농심 보글보글찌개면, 소시지와 스팸을 넣고 부대찌개 처럼 끓여도 맛있다. 밥까지 나중에 말아서 먹으면 아주 좋다.

오뚜기 스낵면, 스낵면도 쇠고기국물맛이라서 쇠고기와 계란을 넣고 끓이면 좋다 스낵면은 정말 부드러운 맛으로 알려져있듯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다.
농심의 生生짬뽕, 정말 맛있었어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짬뽕에 버금갈만큼 이다 갑오징어와 새우를 넣고 끓이면 국물이 얼큰한게, 얼굴에 웃음이 핀다.
야쿠르트의 참마시라면, 보통 라면 보다 라면맛이 나지 않는다. 육개장맛인데 얼큰하고 정말 육개장 맛이랑 비슷하다.
北京飯店 짬뽕, 오뚜기에서 얼마전 나온 라면, 새우와 갑오징어등을 넣고 먹으면 아주 마음에 든다.
야쿠르트의 일품해물라면 백합조개와 새우 홍합을 넣고 끓이면 지금까지 끓였던 해물라면중에서 국물맛은 가장 좋다.
농심 김치라면, 참치와 김치를 넣고 끓였지만 맛은 별루이다. 김치라면은 역시 삼양이 제일 좋은듯. 이 라면중에서 제일 맛이 별로이다.
야쿠르트의 팔도비빔면, 지금까지 나온 비빔라면중 가장 맛있다 역시 비빔라면계의 영원한 1위라고 해야 한다.
첫댓글 우와~맛있겠다..ㅋ
먹고싶당! 배고파요~
우와..먹구 싶다..
ㅋㅋㅋ
쩝쩝.....
라면이에요.
배고팡~!!!
ㅋㅋ 라면..ㅋㅋ 맛있겠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