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낭충없내는법을 찾아 인터넷에서 찾은게 식초요법인데..문제는 냄새가 지독하고 피부가 거칠어지더군요..
우연히 인터넷을 뒤지다가 인터넷뉴스에 모낭충에 관한 기사가 있어 읽어보고 천연애 모낭충비누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는데
효과가 너무좋더군요..
피부도 좋아지고 여드름도 사그러들고..모공까지 좁혀더군요.
상상이었습니다.
여드름이 많아 고민하시는분들에게 정보가 될까해서 인터넷뉴스를 올려봅니다.
효과는 진짜 상상이상입니다.
“모낭충없애는법 어렵지 않아요.” 손쉽게 모낭충 없애는방법
청소년기에는 2차적 성적징후가 나타나면서 신체의 변화를 겪게된다. 그 중 가장 큰 고민은 역시 여드름..와우마켓 천연제품연구소는 이러한 여드름, 트러블피부를 악화시키는 모낭충을 제거하는 비누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갔다.
여드름은 모낭의 입구 즉, 모공이 막혀서 피지가 피부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피지선내에 세균이 번식해서 발생하게 된다. 이 세균은 피지를 분해하여 유리지방산이라는 물질을 만들어 내는데 이 유리지방산이 모공 주변의 모낭벽이나 진피를 자극하여 염증을 악화 시키게 된다.
모낭충은 주로 밤에 나와 여드름균을 발톱에 묻히고 돌아다니면서 여드름균을 퍼트리게 하는 주범이 된다.
이렇게 여드름균이 얼굴에 많이 분포되었을 경우에는 점차적으로 여드름은 붉은색으로 변하고, 여드름 주변이 곪기 시작하면서 아파오는데, 이때 여드름을 짜려고 하면 안된다.
곪을 때까지 참고 기다렸다가 눌러서 통증이 없을 때 짜야한다. 하지만 너무 심하게 짜면 모세혈관이 파괴되어 여드름자국을 남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한다.
짜고 난 후에는 반드시 여드름전용비누(천연비누)또는 모낭충제거비누를 이용하여 얼굴을 깨끗하게 세면하여야 한다.
이번 출시되는 천연애 모낭충살균비누는 20여가지 한방추출물을 이용하여 만들어졌다. 천연제품연구소의 김기봉소장은 “천연애 모낭충비누는 피부의 각종 세균을 살균해줄 뿐만아니라, 보습기능을 강화하여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게 하였다. 또한 파괴된 피부를 재생시키는 기능을 한층 강화한 고급화된 천연비누이다.” 라고 모낭충비누의 출시에 대한 설명을 하였다.
모낭충비누에는 20여가지의 한방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살균력이 뛰어난 고삼, 어성초, 삼백초, 감초, 제충국등과 모공을 축소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감잎, 진피, 등과 전 세계적으로 피부를 재생시키는 효과로 각광 받는 강황, 최고의 피부영양제 홍삼, 티트리오일, 포도씨오일, 동백유등 순식물성오일로 만들어진 한방과학의 결정판이다.
또한 모낭충비누는 세척력과 피부미용을 동시에 고려하여 중성(ph 7)의 성향을 띠고 있어 기존의 천연비누가 가지고 있는 한계점을 극복하였다.
임상실험에 참여한 임명호(21)씨는 “처음 사용할 때부터 피부에 느껴지는 느낌이 달랐다. 기존에 사용하였던 비누에서 느낄 수 있는 ‘톡’ 쏘는 매운 느낌이 없어서 좋았다. 일주일정도 지속적으로 사용해 보니 확연히 여드름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모공도 줄어들고 피부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피부에 트러블이 많은 체질인데 천연애 모낭충살균비누를 사용한 이후 한번도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았다. 여드름과 모낭충을 한번에 잡는 효과를 보았다.”며 체험 후기를 말하였다.
와우마켓는 이번 모낭충비누를 출시한 기념으로 3+1행사를 개최한다.
[21세기 뉴 미디어 lopo25 이미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