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디에이고, 새로운 고속도로 마일리지 통행료로 운전자에게 '제출'에 세금을 부과할 계획샌디에이고 카운티의 지역 교통국 유료 차선 계획은 운전자가 대중 교통을 이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nergy/san-diego-plotting-tax-drivers-submission-new-highway-mileage-toll
캘리포니아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카운티 가 800마일의 고속도로 도로를 유료 차선으로 전환할 준비를 하면서 한 지역 지도자가 주민들에게 세금을 부과하여 "복종"시키는 계획에 대해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카운티 감독관 Jim Desmond는 목요일 " Varney & Co. "에서 "그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우리에게 세금을 부과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나 기차나 그와 비슷한 것들이고 그들은 우리에게 세금을 부과하고 복종하기를 원합니다."
샌디에고 카운티의 지역 교통국(SANDAG)은 3개의 새로운 0.5센트 판매세 인상, 800마일 이상의 샌디에고 카운티 고속도로 차선을 유료 차선으로 전환, 주행 마일당 마일리지 세금을 추가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대중 교통에 굴복하는 데 드는 비용"이라고 Desmond는 이전에 Fox News 특집 에서 썼습니다 .
Desmond에 따르면 제안된 도로 개선 공사 대신 이 움직임은 2048년까지 운전자에게 계속 세금을 부과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는 2022년 미국 무공해 차량 판매의 40%를 차지했습니다.
SANDAG의 재무제표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교통 인프라에 대한 요금 부과(예: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는 마일당 요금 부과)는 여행 행동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샌디에고 카운티는 800마일 이상의 고속도로를 유료 차선으로 전환하여 1마일마다 운전자에게 세금을 부과하기 위해 1,650억 달러를 지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
Desmond는 이러한 움직임을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뿐인 "미끼와 스위치"라고 불렀습니다.
Desmond는 진행자 Stuart Varney에게 "모든 사람이 보호하려고 하는 사람들: 서비스 노동자, 배관공, 조경사, 그리고 직장에 가기 위해 실제로 차를 타고 오가야 하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불이익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COVID로 인해 전국적으로 교통 이용률이 감소했습니다. 또한 샌디에고 카운티에는 이러한 유형의 일을 지원할 밀도가 없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샌디에고 카운티의 감독관은 이전 에 저소득층 이 유료 차선세 결정으로 인해 가장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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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의 EV 의무는 '환각'에 가깝습니다 : Bill Cassidy 상원 의원
Bill Cassidy, R-La. 상원의원은 'Varney & Co.'에서 2035년까지 휘발유 차량을 금지하기로 한 논란이 많은 California의 결정에 대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최저 소득자. 수학은 간단합니다. 소득이 적은 사람들은 필요한 곳에 도달하기 위해 소득의 더 높은 비율을 지불할 것입니다."라고 Desmond는 썼습니다. "정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선택한 것을 포용하고 더 깨끗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약속을 어기거나 추가 세금이 아닌 이동의 자유를 선택했습니다."
Desmond는 기후 변화가 민주당 의 "새로운 종교" 라고 주장하면서 캘리포니아를 자유주의 사상의 선두 주라고 불렀습니다 .
"우리 모두는 깨끗한 물과 깨끗한 공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버스와 기차로 어제의 기술을 수용하는 대신 기술은 향후 30년 동안 5~10번 변화할 것입니다."라고 카운티 지도자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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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튜어트 바니(Stuart Varney): 캘리포니아, '유해한' '사악한' 제안으로 '부자에게 세금 부과' 추진
FOX 비즈니스 진행자 스튜어트 바니는 '세금 인상'이 항상 좌파의 반응이라고 주장합니다.
"사람들이 이미 하고 있는 일, 이미 운전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들고, 더 안전하고, 더 깨끗하고, 새로운 엔진과 퓨전으로 더 효율적으로 만들면 청소할 수 있는 기술에 훨씬 더 많은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을 버스나 기차에 태우려고 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기후와 그와 같은 것들"이라고 Desmond는 계속 말했습니다.
샌디에이고의 1,650억 달러 규모의 고속도로 이니셔티브는 캘리포니아 이사회 가 2035 년 까지 주의 모든 새 차량에 전기를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계획을 추진한 지 몇 달 후에 나온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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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X Business의 Louis Casiano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