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에도 허리가 튼실하지 못한데다가 별 생각 없이 메모리 폼을 사서 사용해오다 지난번 태국 여행 갔다 우연히 라텍스 매장에서 누워보았더니 지금까지 사용했던 메모리 폼보다는 확실히 더 편안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워낙 금액이 비싸서 그냥 왔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라텍스 생각이 자꾸 나서 우연히 검색을 통해 태국 현지가격의 약 20% 정도로 파는 무지하게 싼 물건이 있어서 혹 했다가 역시 싼게 비지떡...!
탄력과 신축성이 없는 것이 꼭 합성수지를 섞은 듯한 느낌이랄까...!
냄새도 약간 역하고 해서 마음에 들지 않아 패스하고 찾다가 부딪친 유로라텍스!
처음엔 라돈 걱정에 못 믿어 했었는데, 좋은 측정기로 라돈까지 측정해준다고 해서 혹시나 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아 버리더니 그 다음부터는 믿음이 마구 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게다가 다른 곳과 달리 사장님이 현지에서 매번 검사해서 보내고, 태국현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의 약 절반가격에다 10년 넘게 사업을 한 노하우로 15년 보증까지 해주니 더 말할 필요가 없겠다 싶어 바로 달려가서 테스트한 후 무게를 재어 주는데, 18kg이나 나가는 엄청 무거운데도 그 자리에서 덥석 들고 왔네요 ㅎㅎ
냄새도 별로 나지 않고, 허리를 받쳐주는 힘이 짱짱한 것이 정말 안정감이 있어 너무 행복함이 팍팍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다른 분과 공유를 해야겠다 싶어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좋은 제품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래오래 번창하십시요~
원본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