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일 서초예배당 앞마당은 무법천지였습니다.
출동한 경찰들에게 저들은 자신들이 350명이 와서 시위를 한다고 했고
교회분열이탈세력들이 온갖 거짓말로 교회를 공격하기에 성도들이 더 이상 거짓말 하지 말라고, 당장 자리를 떠나라고 요구를 했습니다. 그러자 ㅇ ㅇ ㅅ 이라는 똘마니를 내세워 성도들과 목회자들에게 비열한 폭행을 시작했지요.
그 과정에서 출동한 경찰들에게 정당한 법집행을 요구했는데 그때 경찰의 답변이
"그럼 350명을 다 체포하느냐"
"고소해라"
였다고 합니다.
폭행을 하고 있는 현행범을 보면서 경찰관이 폭행당한 사람들에게 "고소해라"라고 했다니
그것도 우리나라 법의 상징인 대법원 앞에서 이런 일이 벌어졌는데 이것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럼 경찰은 고소한 사건만 처리하는 분들인지요?
물론 경찰이 국민의 지팡이로 박봉과 격무에도 묵묵히 일하시는 감사한 분들이라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출동한 경찰관이 논리라고 한다면 수백명의 떼강도들이 현행범으로 범죄행위를 해도 다 체포할 수 없기 때문에 방관하고만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그들을 제압할 수 있는 경력들이 출동했어야 하지 않습니까?
강남예배당이 유린당할때 저들은 경찰관 입회하에 문을 부수고 들어갔다고 하는데
도둑들이 경찰관 입회하에 문을 부수고 들어간다면 그것은 현장에 있던 경찰관의 직무유기 내지는 묵인, 동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들은 말도 안돼는 다른교회에 관한 대법원 판례를 들먹이며 쇼를 했다는데
민법 제276조 제2항에 "교회가 공적인 예배를 보는 시간과 장소를 어겨 독자적으로, 혹은 독자적인 그룹을 만들어 별도의 장소에서 예배를 보는 행위가 정관을 좇지 않는 행위라면 위법" 이라고 분명히 명시되었는데 당시 출동한 경찰역시 서초서 관할이 아닌가요?
서초경찰서장에게 묻고 싶습니다. 이것이 정말 공정한 공권력의 행사이고 법집행인지?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첫댓글 서초경찰서에 항의전화 계속 합시다. 혹 전직 경찰청장였던 모 장로의 로비로 미온적인 태도 보인다면 큰 코다칠겁니다.
요즘 서초동에서 일어나고 있는 불법행위와 공권력 부재현상에 대해 크게 염려가 되네요
더 큰일이 일어나기전에 빨리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문제있습니다.
경찰이 자기책임을 다하지 않고 현장에서도 싸우지 말라고 실실 웃고만 있었습니다.
역겹습니다. 이러고도 경찰 자격 있습니까?
분명 촬영한 장면에 김용남집사님 넘어트릴때경찰 있었습니다..묵과해서는 안됩니다..
정말입니까? 절대로 묵과해선 안되겠네요.어떻게 시민의 안전을 책임져야할 경찰이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체포 가능한 것을 뻔히 보면서 방관할 수가 있을까요? 서울 경찰청으로 증거사진 첨부하여 내용증명 및 항의서한 발송해야합니다.
범죄행위 및 공권력 방조, 부재현상을 누가 지켜보고 있나요?
개념없는 ㅅ회넷은 예배, 기도를 핑계로 자녀들을 데리고 무단침입하고 월담하는 것을 자녀들에게 보여주고 시키고 있습니다.
그 자녀들의 뇌리에 교회, 예배, 공공질서 등의 무너짐과 경찰아저씨들의 모습들까지 다 새겨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무서운 짓들을 하고 있는지....
그것도 부족하여 애들을 데리고 길거리 시위까지....
자녀들의 뇌에 꼭꼭 잘 박혀지게, 잘 새기고 있는 부모들입니다.
대단한 부모의 열기. 열성들입니다.
이런 ㅅ회넷은 앞으로 대단한 신앙의 유산을 이어받고, 대단한 대한민국의 인물이 나올 것이라고 헛소리, 낚시질 하는 소리들을 해대겠지요. 아휴~.
참 답답하네요.. 불법행위에 대하여 공개 서한도 보내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하는거 아닌지요
저만의 오해인가요?
서초 경찰서에 항의전화 합시다.
우리 세금으로 월급 받으면서 이러시면 안되죠~ 선량한 시민이 폭력배들 에게 당하는 것을 보면서도 가만히 계시다면 경찰이
무얼 하시는 분인가요? 어떻게 불안해서 이 나라에 살 수 있나요?
서초경찰 서장님 좀 뵙고 싶습니다 경찰은 구경하러 나오는 겁니까? 경찰의 공권력은 어디에???
김용남집사님이 전치 8주 진단이 나올 정도면 넘어질때 충격이 꽤 있었을 텐데요..
경찰이 어떻게 시민이 폭행을 당하는데도 보고만 있을 수 있지요?
경찰이 엄청 몸 사립니다..서명운동합시다..그날에 출동된 경찰 상대로...정말 용기도없고 사건현장에가서 구경하는경찰들 입니다..왜 월급받는지몰겠습니다.그러니 법 보다주먹이 우선이라는 생각들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