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타페가 새로운 스트라이커의 영입에 임박했습니다. 이적료는 450만 유로로 4년 계약을 맺을 예정입니다. 이번시즌 스페인 2부리그에서 22골을 넣어 득점순위 4위에 랭크된 세르지 과르디올라는 헤타페와의 이적 절차를 위해 목요일 마드리드에 머물렀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선수는 과거 헤타페B팀에 머무른 적이 있습니다.
그는 우수한 스트라이커며, 과거 바르셀로나와 사인했으나 카탈루냐와 클럽을 모욕한 트위터가 발견되었고, 즉시 이적이 취소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이것이 앙헬 로드리게스와 호르헤 몰리나의 방출을 의미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 이 선수들에 대한 여러 오퍼가 와있는 상태입니다.
그 외 소식
영입소식
베티스의 골키퍼 안토니오 아단에 150만 유로를 오퍼했습니다. 베티스는 300만 유로를 원합니다.
말라가의 수비수 이그나시 미켈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를 영입하기 위한 금액은 350만 유로입니다.
빌바오의 미드필더 미켈 베스가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헤타페의 신임 디렉터는 스포르팅 히혼 시절에 이 선수를 임대로 데려온 적이 있으며, 헤타페에서도 이 선수를 데려오려하고 있습니다.
방출소식
헤타페의 공격수 호르헤 몰리나가 여러 클럽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라요 바예카노, 우에스카, 라스팔마스는 물론 중국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약은 2019년까지이며 선수는 계약기간을 끝까지 이행할 의사를 보이고 있지만 미래는 모릅니다.
헤타페의 윙어 아마스 은디아예에 풀럼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비드 준비중인 금액은 1000만 파운드. 헤타페는 이 선수에 대해 50%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으며 나머지 소유권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있습니다. 헤타페는 이 선수의 소유권을 위해 300만 유로를 투자했었습니다.
첫댓글 이름만 들으면 뼈까지 꾸레인 놈이ㅋㅋ
그래서 예전에 빵터졌던 기억이 ㅋㅋ 그래도 실력은 확실히 있나봐요
과이타 대체자 아직 안샀나요?
라스팔마스에서 레안드로 치치졸라와 계약 확정이고
에버튼의 호엘 로블레스는 계속 협상중인데 아단한테 오퍼한거보면 잘 안됐나봐요
일단 치치졸라는 서브키퍼, 레알한테 저번에 데려왔다가 임대보냈던 루벤 야네즈가 서드키퍼를 맡을 예정이고 주전키퍼 한명 더 구하고 있습니다.
베스가 빨리 사가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