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스크랩 "왕좌의 게임" 명대사 모음.gif
나아가는자 추천 1 조회 1,937 23.07.29 13:00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7.29 13:23

    첫댓글

  • 23.07.29 13:32

    용두사미가 가장 어울리는 드라마

  • 23.07.29 13:49

    폴드 5 이즈 커밍!

  • 23.07.29 16:01

    용두사....미 ....

    작가진 처형해야함.

  • 23.07.29 17:33

    ㅇㅇ;;;;;;

    그냥 스펙타클한 거 보여주고 끝.
    마지막 브랜 스타크가 왕이 되는 장면은 코미디의 극치.

  • 23.07.29 17:18

    맨 마지막 시즌의 맨 마지막화 안본눈 바로 제눈입니다 드라마 아쉬움에 안봤는데 보면 눈 버린다는 분들이 많아 아직도 안봤습니다

  • 23.07.29 17:26

    장벽 무너진 이후 안 본 제가 승자?

  • 23.07.29 20:53

    @으흐흐 원작이랑 드라마랑 다르다고 말들 많았는데 저는 그냥 저냥 다 괜찮았어요 '암도 생명인데요'

  • 23.07.29 17:32

    시즌 10 정도까지 갔으면 어땠을까? 시즌7부터 좀 이상해지더니. 쩝.

    저 중에 가장 제 취향에 맞는 명대사는 역시 그 거죠.
    "혼돈은 사다리야." 리틀핑거 (드라마 최고의 흑막다운 포스)

    그런 인물이 시즌 7인가에서는 그냥 어어하다 죽는...... ㅠㅠ

  • 23.07.29 18:00

    시즌 1,2야 말해 무엇하고, 3,4까지 좋다가 5부터 점점 이상해지기 시작했죠. 그래도 볼만 했는데 스타니스 바라테온을 그따구로 퇴장시킨 이후부터는 개연성이 점점 산으로 가더라고요. 나중엔 그래도 제일 좋아하는 판타지 문학이기에 거의 의무로 본ㅋㅋㅋ

    이게 다 G.R.R.M 영감이 빨리 원작을 안 내놓아 생긴 일임요ㅇㅇ

  • 23.07.30 16:37

    10 언저리까지 갈수있는거 드라마 작가들이 스타워즈 하겠다고 폭파시키고 튀었죠ㅋㅋㅋ

  • 23.07.31 20:07

    @서프라이징너글맨 그래놓고 스타워즈도 폭!!파!!

  • 23.07.29 18:45

    용두니미
    원작가도 정줄놓기 시작했고 ㅡㅡ
    뭐든 완결난것만 파야되나 시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