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소나타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
B&G 다운스프링....그리고 뒤쪽 처짐 현상을 미리 생각하셔서
리어 우레탄 업패드 장착까지 같이 하셧습니다
타차종도 많이 나가는 편이지만
특히 YF소나타 차량에 특히 B&G 제품이 더 많이 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다운이 많이 되는걸 싫어하시는 일부 분들의 후기 영향인지
그랜져 HG용 제품으로 장착을 원하는 상담도 많은것 같습니다
후기를 보고 문의가 많다는건 그내용을 본적은 없지만
그만큼 그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는 거겠죠^^
전륜 장착 완료된 모습 이구요
리어 또한 장착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리어는 스프링 위쪽 상단에 빨간색으로 보이는 부분이 바로
우레탄 업패드라고 불리는 제품이구요
순정 스프링에 들어있는 제품을 탈거후 장착하는 방식이구요
보통 많이 하시는 우레탄 완충기 보다는 훨씬더 내구성이나 효과가 좋은 제품 입니다
기존에 순정보다 좀 더 두껍고 그 두께 만큼 차고가 좀 더 올라가게 해주는 제품으로
우레탄 재질이니 만큼 거의 반영구적이라 보심 되것 같습니다~~~
열심히 작업중인 모습 입니다 ㅎㅎㅎㅎ
우리의 김부장 꼼꼼히 확인중인것 같네요
아무리 많이 하고 숙달된 작업이라 해도 실수가 있어서는 안되겠죠~~
그럼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YF소나타 차량에 B&G 그랜져 HG 차량용 제품 장착 이미지 감상해보실까요~~~
참 리어는 추가적으로 우레탄업패드 사용으로 인해 보다 좀 더 높은점 감안해주시구요
세월이 흘러도 .....시간이 흘러도
참....정품은 정품이고
한때의 인기라 할지라도 그 인기가 왜 생긴건지 알게 해주네요
O.Z 울트라레제라....슈러레제라....
정말 많이 판매했던 디자인의 제품인데
요즘도 잊을만하면 한번씩 나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차종불문 정말 잘 어울리고 세련된 모습의
정말 이쁜휠 인것 같습니다^^
한듯~~~안 한듯~~~~ㅋ
흔히 손가락 기준으로 표현하면 두~세손가락 정도?? ㅎㅎㅎㅎ
뒤는 업패드로 세손가락정도로
보기 싫을 정도로 허전하게 떠있는 모습은 아니구요
그렇다고 부담스럽게 낮은건 더더욱 아니구요
한번씩 찾으시는 분들이 굳이 왜 고집하시는지 이해가 되네요~~~~
그리고 주인장인 제가 관련 포스팅까지 굳이 또 남기는 이유 또한......ㅎㅎ
사진 찍는 실력이 허접해 차고 정도가 잘 표현되진 않았지만
어느정도 참고자료 하셔도 되겠습니다
더 상세 문의 사항은 언제든 주인장에게로~~~~
모든 사진을 감상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타이어파크는
수년간의 노하우로 완벽한 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카튠 총판.테인(TEIN) 부산 경남 유일의 AS협력 마스터샵
J5 AS 및 오바홀 지정 전문 프로샵
실크로드 AS 및 오바홀 지정 전문 프로샵
이 모든게 그냥 이루어 진것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자타공인 부산 최고의 하체전문튜닝샵임을 말씀드리며 비교를 불가합니다
이상 현대 YF소나타 차량의
B&G 다운스프링
익스트림 우레탄 업패드
O.Z 울트라레제라 정품
작업사진을 마치겠습니다
휠.타이어 일체형쇼바.다운스프링.
2P.4P.6P.리어확장.리어2P 브레이크튜닝.
하체보강 언더바.합성엔진오일
언더코팅 등의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다음까페 타이어파크
http://cafe.daum.net/whell01056406240
네이버 까페 타이어파크
http://cafe.naver.com/tirepark01056406240
블로그 타이어파크
http://blog.naver.com/tireparkbs
부산 진구 가야동 143-12 타이어프로 가야점
많이들 찾아주시구요
주인장 상담도 언제든 열려 있습니다
주인장 직통 ☎010-5640-6240
카톡 상담 ID tirepark
잘 보셨다면....
그냥 스치기보단 흔적을 남기는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