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JMS사랑까뜩
 
 
 
카페 게시글
정명석목사 한줄멘토 스크랩 JMS/정명석목사님 "하늘말 내말 6집 중에서"
루이는비통해 추천 0 조회 44 08.02.22 12:43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

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JMS,


정명석목사님♡JESUS정명석목사님♡JESUS정명석목사님♡JESUS

정명석목사님♡JESUS정명석목사님♡JESUS정명석목사님♡JESUS

정명석목사님♡JESUS정명석목사님♡JESUS정명석목사님♡JESUS

 

 

 

 

 

 

 

 

457. 사랑은 내조다.

 

458. 생활의 내조를 잘해야 사랑해도 정이 드는 법이다.

 

459. 임금의 내조를 잘하는 신하를 충신이라 하는 것이다.

 

460. 솔로몬 왕이 천 명의 여자 중에서  한 사람 없다고 한말은  맘에 드는 아름다운 자가 없다 함이 아니라,자기 맘에 들게 사랑의 시중을  들며 생활의 내조를 하는 자가 없다 함이다.

 

461. 실력이 있어야 내조를 잘 할 수 있는 것이다.

 

 

462. 물좋고  산좋고  정자 좋듯이  인생도 갖춰야 아름답다.

 

463. 사랑하는 자의 마음에 들려면 성격도 몸도 아지가지 다 갖춰야 된다.

 

464. 미와 실력을 갖춘 여자는 많아도 마음에 드는 여자는 드물다.

 

465. 여자가 한 남자의 맘에 들게 하려면 10년 동안 도를 닦아야 하고, 남자가 한 여자의 맘에 들게 하려면 20년 이상 도를 닦아야 한다.

 

466. 사랑의 내조와 생활의 내조를 해야한다.

 

467. 갖출 것을 갖추어야 때가 되면 소망을 이룰 수 있다.

 

 

 

 

468. 사람이 얼굴은 맘에 드는데 몸이 맘에 들지 않는 자가 있고, 몸은 맘에 드는데 성격이 맘에 들지 않는 자가 있고, 성격은 맘에 드는데 몸이 맘에 들지 않는 자가 있고,몸은 맘에 드는데 얼굴이 맘에 들지 않는 자가 있다. 그러나 자기 맘에 들게 만들면 맘에 드는 자를 찾을 수 있다.

 

469. 한 가지 맘에 드는 자와 두 가지 맘에 드는  자의 사랑이 다른것이다. 하나님 앞에도 그러하다.

 

470. 때를 모르면 때가 와서 때려도 모른다.

 

471. 역사는 모르는 자 중심이 아니라 아는 자 중심이다.

 

472. 이 시대는 하나님의 역사로 볼 때 성약시대다. 성약의 시간을 쓰고 있는 것이다.

 

 

473. 사람들이 생각하는 시간보다 하나님의 시간은 빨리 간다.

 

474.잠자는 자는  시간가는 줄 모르듯이 신앙의 잠을 자느 ㄴ자들은 하나님의 때가 가는지 오는지 모르고, 그때가 시대의 복을 받으라고 때려도 모른다.

 

475. 게으른 자들과 시간을 생명시하며 쓰지 않는 자들도 때를 모르고 사는 자들이다.

 

476.  지혜로운 자는 때를 미리부터 기다리고, 미련한 자는 때가 지나가도 모른다.

 

477. 무지는 소경이요 귀머거리이다. 고로 알지 못하는 것이다.

 

 

 

478. 기다리는 역사가 지나가고 끝났는데도 때를 모르는 미련한 자들은 역사를 기다리고 있다.

이들은 역사가 시작되었다고 하는 자들을 비웃고 불신하고 외면하며 악평한다.

 

479. 성약역사는 반세기도 더 흘러갔다.

 

480. 죽은 시계 차고 죽은 인생들이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고 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이 있는 곳]

출처: www.jms.co.kr(만남과 대화)
      http://jms.jms.co.kr(생명을 사랑하라)
      www.hananim.or.kr(만남과 대화)
      www.cgm.or.kr(기독교복음선교회/JMS 공식홈페이지)

 


JMS란 Jesus Morning Star(예수님의 새벽별)라는 의미로 시작되었으나

JMS가 정명석 목사님의 이니셜과 같다하여 단체명을 현재의 기독교복음선교회로 개명.

그러나 계속 언론과 반대하는 사람들이 JMS라고 저희 단체를 지칭하고 있기에

저희도 JMS가 아니라 할 수 없어 JMS라고 합니다.

JMS는 언론의 보도처럼 성적으로 문란한 곳이 아닙니다.

JMS는 지구촌 어느단체 보다도 깨끗하고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JMS는 술도 담배도 마약도 전혀 하지를 않습니다.

더구나 이성적으로도 아주 깨끗한 곳이 바로 JMS입니다.

언론의 보도만 믿지 마시고 가까이 있는 JMS 교회를 가 보세요.

JMS 정명석 목사님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JMS의 교인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눈으로 확인해 보시고 판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수님을 진정 사랑하는 새벽별들의 모임 JMS

 


JMS 정명석목사님 JMS 정명석목사님 JMS 정명석목사님 JMS 정명석목사님

 


<기독교복음선교회(JMS)를 소개합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공식홈페이지에서 발췌)

1.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이 땅 위에 하나님의 나라를 창립함을 목적으로 정명석 총재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2.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지난 1980년 정명석 총재의 말씀전파로 시작하여 성경의 뜻을 구체화시켜 생활 속에 실천하는 운동을 벌임으로써 신앙의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3.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이 땅의 젊은이들이 오직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되어 그리스도의 삶과 심정을 체율하고, 진리전파에 힘씁니다.

4.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이웃사랑과 생명구원을 실천하며, 땅에 떨어진 인륜과 천륜을 회복하여 세계평화에 이바지합니다.

5.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청소년의 올바른 육성과 건실한 가정을 이루기 위한 가정평화운동을 꾸준히 전개하였고 종교와 이념을 초월하여 각 나라와 민족 간에 평화를 위한 문화예술교류를 담당해왔습니다.

6.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생명을 사랑하라는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활발한 선교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도식화된 선교방식에서 탈피해 문화활동과 사회봉사활동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대중과 호흡함으로 그 활동범위를 넓혀왔습니다.

7.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25년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한국에 400여개의 교회와 아시아와 유럽, 남미등 해외 50여 개국에 20만 회원들의 복음공동체로 성장했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사랑과 평화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JMS 정명석목사님 JMS 정명석목사님 JMS 정명석목사님 JMS 정명석목사님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총재의 인사말>

하나님의 뜻 가운데 만나게 된 여러분 참으로 반갑습니다.

비록 사이버공간이지만 앞으로 영원한 인연이 되길 기원합니다.

첩첩산골에 태어나 가난과 진로문제로 고민했던 저는 기도생활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이 인생의 답이며, 하나님을 사랑하면서

하나님을 모시고 섬기면서 사는 삶이 인생의 근본 낙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 만큼은 누구에게도 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을 가장 기쁘게 해드리는 일이 생명을 사랑하는 것이란 것을 깨닫고 1년에

만 명 이상 노방전도를 하였으며, 가난하고 병든 자 들의 친구가 되어주면서

그리스도의 삶을 실천하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성경에 감추인 근본 진리를 찾기 위해 성경을 수도 없이 읽었으며

극적인 기도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러한 저에게 예수님은 나타나셔서

‘ 내가 너의 선생이 되어 줄테니 오늘은 내게 배우고

내일은 선생의 선생을 가르치는 선생이 되라 ’ 고 하셨습니다.

저의 30년간 수도생활의 유일한 스승은 오직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셨고

성령님이셨습니다.

수도생활 중 하늘로부터 받은 말씀과 깨달음은 이제 더 이상 감출 수가 없는 시대의 말씀이 되었습니다.

그러하기에 저 혼자로 시작한 역사가 25년이라는 짧은 역사속에 민족을 넘어 세계적인

성장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누구든지 하나님께로 보내심을 받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일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노아 때와 같이 사람들은 대개 몰라서 반대하고 자기주관대로 함부로 판단하고 비판합니다.

우리 역사 또한 심한 오해와 악평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살아계시기에 선, 악간에 하나님의 심판은 반드시 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 이 시대는 성경에 감추인 비밀들이 풀어지는 때이며 구원을 받을 만한 때이며 은혜를 입을 만한 때입니다.

세상의 소문에 인생을 걸지말고 말씀을 듣고 확인해 본다면 반드시 인생의 문제가 풀리고 만사가 형통하여 잘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예수님의 사랑이 우리와 함께하듯 시대를 깨닫고 따르는 모든 자들에게도 영원히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공식홈페이지 설립자 인사말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 08.10.23 15:10

    첫댓글 아멘 감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