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라서 다시 캐스팅뱅크에 복귀하였습니다.
방위산업체 준비를 위해 고생을 하고 있는 곳에서
전기용접 자격증 시험에서 채점하여 60개중 39개 넘게 맞아서 사실상 합격이라 방학은 조금이나마 즐겁기만 하지만...... 실기가 잘 먹혀들지 않아서 모르겠군요.
아무튼 자격증 많이 따기 성공되었으면 좋겠고요.
드디어 박영희님께서 목을 다 깨끗이 낫으시고
미르모 퐁퐁퐁에 나가시다니 참으로 목소리가 감회가 나지요. 그런데 캐릭터 모습이 중학생인데도 레미와 같은 목소리군요.(정미숙님의 베리베리 뮤뮤의 홍베리처럼......)
비록 투니버스에서 레미 비바체 참여하시지 못해도 꼭~! 13편까지만 하는 OVA판 5기는 꼭~! 나가셨으면 기대합니다.
참, 축구왕 슛돌이의 엑스트라격인 장의 목소리를 녹음했고 안토니로 보이는 역의 목소리도 녹음했었지요(작년때 녹화한것으로 녹음했습니다.). 하지만, 미켈은 그렇지 못해
박영희님의 남자아역 표본을 만드는데 한계가 있었어요. 하지만, 슛돌이가 투니버스나 퀴니에서 어느 한곳만이라도 다시 방영되어 꼭~! 안토니,미켈목소리를 녹음할수 있는 때가 있으면 하게될것입니다.
안되면 경인방송에서라도...... 하지만, 경인방송은 다시 재방영을 위해 방송위원회와 싸우고 있고 내년부터 한다해도......
본인은 사는곳이 전라도라서 못봅니다. 그래서 유력기관에 제안해서라도 경인방송을 볼수 있도록 하게하는 지역민방이 필요하다고 졸라대기도 했고요.
언젠가는 꼭~! 전라도에도 경인방송을 볼수 있게끔 기원합니다.
시간이 조잡한 관계로 글을 줄일게요.
미르모 퐁퐁퐁으로서 박영희님의 부활에 성공되길 기대하고 또한, 본인으로서는 경인방송 지방에서도 볼수 있었으면 좋겠고 자격증 완전 합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여러분~! 편안한 여름방학을 잘 지내세요......
바이~! 바이~!
(그리고 "동영상 및 음성자료"에 들어가시면 목소리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올린 자료 재목
대망의 개봉박두(축구왕 숫돌이의 한장면 - 1)
대망의 개봉박두(축구왕 숫돌이의 한장면 - 2)
대망의 개봉박두(축구왕 숫돌이의 한장면 - 3)
4번째(장역) 파일은 용량때문에 올리지 못했으므로 언젠가 올릴수 있는날에는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점을 이해해주십시오.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잡담]
꼭~! 뵈둬요> 대망의 개봉박두 : 축구왕 슛돌이 장의 목소리
@박강원
추천 0
조회 197
05.07.28 22:16
댓글 5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파란지구)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취향이 참 특이(?)하시네요. 대부분 팬들은 영희님의 여성스러운 연기와 귀여운 소녀 목소리에 관심을 가지기 마련인데 소년역에 관심이 지대하시니 솔직히 조금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영희님이 조금 자신없어 하시거든요. ^^;; 미르모 퐁퐁퐁 관심있게 지켜봐 주세요.
솔직히 소녀역의 목소리만 듣다보니 좀, 어떨떨하기도 하고 질리는 생각과느낌(이댓글에 불쾌하시게 생각하신 팬들에게는 대단히 죄송합니다.)이 하도하도 들어서인지(소년목소리도 들어보고싶다.), 이점을 이해해주세요. 그래도 자신감을 가지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4기에 못나온거 마법사 레미5기라도 꼭~! 나오시길
원래 레미와 같은 10대초반 목소리도 자신없으셨었다던데...... 츄츄 25화의 꼬마목소리도...... 레미시리즈,츄츄 25화 덕분에 지금은 미르모 퐁퐁퐁,아짱 쥬리에도 잘하시고 있잖아요. 그러니까 소년역도 마음먹고 자신감을 먹으면 무난히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되니까요. 유치원생 이하의 목소리까지......
(파란지구) 잘못 이해하신 부분이 있는데요. 레미시리즈 이전에도 아주 어린 영아가 아니라면 소녀연기는 영희님 전문이었던 걸요. ^^;; 다만 목 컨디션이 안 좋으셨을 때 10살 아래로, 특히 소리를 많이 지르는 활달한 역일 때 약간 부담을 가지셨던 것이랍니다.
좋은 파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