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부산 강서구 화전동과 충남 아산시 방축동에 새 성전을 준공해 20일 입주한다. 다음달에는 충남 예산과 충북 청주에서도 새 성전 입주가 예정돼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강원 원주와 울산 북구에 교회를 설립했고, 창원, 포항, 영천, 영덕 4곳에서도 헌당식을 개최했다.
아산시 소재 ‘아산방축 하나님의 교회’는 연면적 2327㎡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다. 부산의 관문 김해국제공항이 있는 강서구에 자리한 ‘부산강서 하나님의 교회’는 연면적 2247㎡에 지하 1층과 지상 3층으로 이뤄졌다. 두 교회 모두 예배실과 시청각실, 다목적실, 유아실, 식당 등이 골고루 배치돼 있어 노년, 장년, 청년, 학생, 유소년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보금자리가 될 전망이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각박한 세상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과 사회에 하나님의 사랑과 바른 진리를 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성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는 복음기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교회는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화합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충청과 경상 각처에서 전시회와 오케스트라 연주회, 가족초청행사, 청소년 인성교육, 힐링세미나 등 행사를 개최하며 가족 사랑은 물론 이웃의 화목, 청소년 인성함양 등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지속 가능한 지역환경을 조성하는 정화활동도 꾸준히 이어왔다.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에 7500여 교회가 설립돼 있다. 등록신자는 370만명이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며,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다.
첫댓글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며
성경의 예언대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마지막 복음 완성을 이루고 있는 진리 교회요, 성경에 예언된 교회입니다.
아멘~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새성전 소식이네요~
하나님의 가르침이 전국에 널리 퍼지길 바라며 지역에서도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리라 믿습니다~
아멘~~ 하나님의 교회 아니모 ^^
하나님의교회 새성전 준공 축하드립니다.
아멘~~ 하나님의 교회 아니모 ^^
하나님의 교회 60주년만에 놀라운 발전 이룬 것이 엘로힘 하나님의 역사요 참하나님의 증거입니다!!
아멘~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60주년을 축하~축하~ 드립니다^^
경북 포항·영천·영덕, 경남 창원 헌당식 개최도 축하드려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
새성전 축하드립니다🥳🥳
크고 깨끗한 성전이 천국가족들로 가득 차길 기도하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의 교회의 역사는 짧은 시간 참으로 많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리 될수 있었던 이유는 하나님의 권능의 역사가 함께 하셨기 때문입니다.
아멘~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설립 60주년 축하드립니다^^
날마다 새 성전이 허락되니 기쁘네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의교회 설립60주년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을 보고 있는 예언의 현장입니다
아멘~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나날이 번창하는 하나님의 교회 멋집니다
새 성전 헌당 소식~ 늘 반가워요 :)
하나님의 교회 60주년 축하드립니다~~!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등록성도가 400만명을 바라보고 있네요. 하나님과 함께 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어디까지 성장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달마다, 해마다 전국과 해외에서 새성전 건립 소식이 답지되는 하나님의교회^^ 많은 이들을 천국으로 인도할 사명을 완성하는 교회가 되도록 아버지, 어머니하나님 뜻 많이 전해요^^
요즘 기독교가 쇠퇴하여 결단을 내려야 한다 모 이런 뉴스들이 많던데요~
하나님의 교회 진리와 사랑으로 새성전 소식이 계속 되니 너무 좋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좋은 소식이 끊이지 않네요🙂
하나님의교회 새성전을 허락해주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니 날마다 좋은 소식이 들리는건 너무 당연하고 감사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