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 Culture DJ Profile
국내에서 활동하는 모든 DJ와 국내에서 한번 이라고 공연 했던 DJ 들의 프로필을 소개하는 곳 입니다
DJ 달파란(강기영) 한국 최고의 테크노 디제이로서의 지명도와 확고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달파란은 록밴드 시나위의 베이시스트로 86년부터 음악활동을 시작하였다. 록그룹 H2O를 거쳐 얼터너티브 밴드 삐삐밴드의 베이시스트이자 리더로 3장의 음반을 발표하였으며, 97년 테크노 디제이로 변신해 한국 테크노 문화의 저변확대와 대중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시나위 2집 발표 (오아시스/1987)
H2O 2집 (아세아/1992)
강산에 1집 베이스 세션 (킹레코드/1992)
봄,여름,가을,겨울 LIVE 앨범 베이스 세션 (동아기획/1992)
H2O 3집 발표 (로얄레코드/1993)
삐삐밴드 1집 '문화혁명' 발표 (송스튜디오/DMR 1995.8)
삐삐밴드 2집 '불가능한 작전' 발표 (송스튜디오/DMR 1996.6)
삐삐밴드 리메이크 앨범 '붕어빵' 발표 (송스튜디오/1996)
나쁜영화 음악제작 (미라신코리아/1997)
삐삐롱스타킹 싱글 '바보버스' 발표 (송스튜디오/동아기획/1997)
삐삐롱스타킹 '원웨이티켓' 발표 (송스튜디오/동아기획/1997.2)
도시락 컴필레이션 참가 (1997)
블링크 내한 합동공연 참가 (1997.05)
자유 록 페스티발 참가 (삐삐 롱 스타킹) 황신혜 밴드 일본 클럽투어 참가 (1997)
국악, 타악, 연주팀 프리 공연참가 (1998.04)
달파란 1집'휘파람별' 발표 (펌프기록/도레미/1998)
G-TECH PARTY 참가 with wada(tokyo), brenda russell(london) (1998)
강산에 VOL4. 5집 리메이크 앨범 편곡 프로듀싱 (서을음반/1999.04)
거짓말(영화음악) OST 발매 (신씨네/도레미/1999)
CUT RUNS DEEP 영화음악제작 (R&I/1999)
문스트럭 테크노 파티개최 (1999.04.03)
M-TV RAVE NEW WOLRD 파티 참가 (1999.06.18)
EXTREME DANCE PARTY 참가 with DJ Krush(JAPAN) (1999)
광화문 청소년 페스티벌 참가 (1999.08)
최 데레사 무용음악 WITH 어어부 프로젝트 사운드 (1999.08)
아우라소마 99 테크노 레이브 파티 개최 (1999.08.14)
SONY ELECTRONICS SHOW 참가 (1999.10.07 - 10.11)
모토롤라 광고음악 (1999. 10)
DJ Unkle(유승열) [음악 스타일] 상황에 따른 Techno 전반적인 음악 Playing. 온갖 잡동산이 일렉트로닉 계열 음악 전부 다 (꼭 이렇게 써달라고 하셨음) [경력] DJ는 17년, Techno계열은 4년 club MI / para para 홍대앞 테크노 디제이의 대부라고 불리우는, 누구나 그 사실을 부인할 수 없는 우리의 아저씨 DJ Unkle은, MI라는 클럽과, City Beat라는 음반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홍대앞을 비롯 우리나라에 테크노가 거의 전무하던 90년대 초반부터, City Beat를 찾아가던 손님들에게 친절한 설명과 함께 희귀한 음반들을 구해주신 고마우신 분이기도 하다. 아저씨가 디제이를 하려는 후배들에게 전하는 말씀.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요. 가능하다면, 외국으로 나가 더 많은 것을 접하고 폭넓은 경험을 하면 좋겠어요. 세상엔 좋은 음악들이 너무나 많고, 열린 마음으로 눈을 크게 뜬다면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도 많지요. 자신이 알고 있 미약한 지식을 마치 전부인양 착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연습 또 연습!"
DJ Smin21 (양성민) [경력] 전 상수도, Joker Red DJ. 현재 NBINB, 발전소 DJ 그 밖의 party행사 time DJ [음악스타일] House [Mix Listing] * Sneaker Pimps - Spin Spin Sugar - Clean Up * Marmion - Schonenberg '98Rmixs - Hooj Choons
DJ Su-il
[음악스타일] Progressive House, Trance
미남 디제이 수일은 마트마타와 압구정의 'Shadow'의 레지던트로 활동중. 중앙대학교에서 있었던 Raver's Union의 야외 레이브'Centered' 및 '아우라소마',Technogate의 파티에 참여하였다.
DJ Sal
Amypolly@chollian.net
음악스타일: Progressive House / Hard House 99년 5월 명월관에서 디제잉을 시작한 Sal은, 경력은 비교적 짧지만 최근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Sasha, Mike Koglin, ybrid를 좋아한다는 말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우 짜임새 있는 플레이로 빠른 시일내에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명월관의 레지던트이며, Paul Van Dyk 공연에도 참가하였으며, 크리스마스에 있을 Technogate 파티에 참가할 계획.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21살의, 음악성과 멋진 외모를 겸비한 디제이로, 특히 남성팬들이 많다. 단지 음악이 너무 좋아서 디제이를 하게 되었다는 말처럼, 욕심없이 좋아하는 음악을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다고 하는 겸손한 디제이. 음악에 대한 순수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디제이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명월관 레지던트로 평일에도 명월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J Adang 93년경 디제이를 하던 친구를 따라 디제이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후 발전소, 상수도, 황금투구, 명월관, NBINB와 같은 클럽에서 클럽 운영과 디제이를 겸하였다. 다양한 음악을 접하고자 노력하며, 최근에는 Funky Breakbeat, Acid House계열의 음악에 관심이 많다. 영화 '바이준' 사운드트랙에 Music Supervisor로 참여하였으며, 테크노 아티스트 김동섭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여 '조신의 꿈'이라는 수작을 발표하기도 했다. InnerTech,Technogate의 밀레니엄 파티에 참가하였고 스타크래프트 실력이 수준급이다.
DJ FRANK Shin (신승철) 95년부터 테크노 dj로 활동 했으며, 96년 영국과 호주등지의 언더 그라운드 클럽에서 활동. 수년간 이태원의 클럽 허리 우드의 Resident DJ로 있으며 현재, 각종 프로모션 행사와 테크노클럽에서 DJ로 맹활약중. 2000년에는 호주에서 활동계획을 갖고 있다. 99년 8월 club 'Ministry of seoul' 정기파티 DJ 9월 Sickboy promotion party DJ 9월 club 'Ministry of seoul' 정기파티 DJ 9월 Innertech 두번째파티 DJ 10월 club '101'오픈 파티 DJ 10월 Sickboy promotion 주최 'Unity' DJ with PAUL VAN DYKE
DJ BJ
(House, Seoul) house scene의 선두주자. Straight up, no playing around, groove. 97~98년 클럽 명월관 Resident DJ
98~99년 클럽 nbinb Resident DJ
98년 08월 EMI 주최 Club life DJ
08월 G-Shock Party DJ 11월 패션쇼 '홍은주' DJ
99년 04월 Sickboy promotion 주최 Eternerty DJ
04월 펌프기록 주최의 Moonstruck99 DJ
06월 테크노 문화그룹 INNERTECH 결성
06월 Sickboy promotion party DJ
07월 INNERTECH 파티 개최
07월 Extreame dance party DJ with DJ KRUSH
07월 MTV 주최 rave new world DJ
07월 Sickboy promotion 주최의 Innercitylife DJ
09월 펌프기록 주최의 Aurasoma DJ
09월 Sickboy promotion 주최의 Fantasia DJ
09월 INNERTECH 두번째 파티 개최
10월 클럽 "고구려" 할로윈 파티 기획 및 DJ
12월 Technogate "Goodbye99" Party DJ
현재 INNERTECH의 중심멤버로 음반제작과 파티기획중이며 여러 테크노 클럽과 파티에서 활약중.
DJ Decode 93년 뉴욕 파티 Basic 에서 DJ with Soul Slinger
94년 뉴욕 Rave NEXUS 에서 DJ
94년 뉴욕 클럽 Pyramid 에서 DJ
94년 뉴욕 부룩 클린 등지에서 다수의 illegal party참여 DJ
95년 뉴욕코넬 유니버시티에서 열린 Rave에 DJ
94~ 97년 뉴욕 Static promotion 소속 dj 로 다수의 파티기획과 dj
96년 서울 Warehouse 파티에서 라이브 콘서트 95년 뉴욕 울 청담동 클럽 Underground에서 Rave `Spark`개최
97년 서울 클럽 M P 에서 Rave `Spark 2 ` 개최
97년 테크노 앨범 Auto pilot 제작
97년 이윤정의 `진화` 앨범 제작
97~ 99년 샌프란시스코 테크노 음반회사 Asphodel에서 비디오 및 사운드 디자이너로근무 9월 오스트리아, 린츠 에서 열리는 Ars Electronica 99 "Life Science" 에 video&Sound 작품 "decode" 출품
97~ 98년 클럽 상수도 Resident DJ
99년 6월 테크노 문화그룹 INNERTECH 결성
6월 Sickboy promotion party DJ
6월 INNERTECH 파티 개최
7월 Extreame dance party DJ with DJ KRUSH
7월 MTV 주최 rave new world DJ
7월 Sickboy promotion 주최의 Innercitylife DJ
8월 펌프기록 주최의 Aurasoma DJ
9월 Sickboy promotion 주최의 Fantasia DJ
9월 INNERTECH 두번째 파티 개최
10월 클럽 "고구려" 할로윈 파티 기획 및 DJ
12월 Technogate "Goodbye99" Party DJ
현재 INNERTECH의 중심멤버로 음반제작과 파티기획
트랜지스터 헤드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으로 애시드 하우스계에서 (TRANSISTOR HEAD)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파 테크노 뮤지션. 노이즈 가든의 테크노 리믹스싱글 작업 프로듀스, 현재 홍대주변 클럽에서 라이브 활약 중이며, 현재 테크노 컴필앨범, 테크노코리아'를 발표하였다. PROFILE
신디사이저 및 전자악기 연구 (1986-1999)
디지틀 조선일보 정보섹션 만화 연재 (MR. K) (1996-1997)
디자인 중심입사(1997-1999)
뮤지션 데뷔 및 첫공연 (CLUB MASTER PLAN) (1998)
스포츠 리플레이 광고 음악 담당 (1999.02)
문스트럭 99 레이브 파티 개최 및 공연 (1999.04.03)
제2회 아우라소마'99 레이브 파티 개최 및 공연 (1999.08.14)
제3회 아우라소마'99 레이브 파티 개최 및 공연 (1999.09.24)
인디 컴필레이션 앨범 'OPEN THE DOOR' 리믹스 작업 (1999)
테크노 컴필레이션 'TECHNO@KR' 참여 (DMS TRAX/ROCK/1999)
펌프기록 디자인, 기획 담당 (1999)
SONY ELECTRONICS SHOW 참가 (1999.10.07 - 10.11)
DJ 양양(양세윤) '95-'96 황금투구
'96 상수도
'97 MI
'98 상수도
'99 상수도, NBINB10.0pt; * 공연/레이브/기타
'99 DJ Krush 서울공연 (G-Cosmo/NBINB)
'99 MTV Jam (MTV)
'99 아우라소마 (펌프기록/타임투락)
'99 식보이파티 2회, 3회, 4회 (식보이프로모션/NBINB)
94년부터 홍대앞 클럽에서 꾸준히 디제이 활동을 해온 양양은 언더그라운드 클럽씬에서 funk, 테크노, 앰비언트, 라운지, 덥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왔다. 94년부터 크고 작은 레이브 파티에 참여하여 왔으며, 97년부터 드럼앤베이스/정글 음악을 플레이하며, 한국의 독보적인 드럼앤베이스 디제이로서 그 위치를 확고히 굳혀가고 있다.
DJ A.sha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및 트랜스 계열의 여자 디제 (DJ A.SHA)이로서 현재 홍대 CLUB108 등지에서 활약 중에 있는 실력파 디제이이다.
제2회 SICK-BOY TECHNO PARTY 참여
제3회 SICK-BOY TECHNO PARTY 참여
제2회 AURASOMA'99 TECHNO FESTIVAL 참여
제3회 AURASOMA'99 TECHNO FESTIVAL 참여
제1회 INNERTECH TECHNO PARTY 참여
제2회 INNERTECH TECHNO PARTY 참여
MADIGATE TECHNO PARTY 참여
제2회 CLUB MINISTRY OF SEOUL TECHNO PARTY 참여
DJ Alice House, Hiranya, Seoul) 파워풀한 여성 DJ로 힘 있는 house/disco dub set을 준비하고 있다.발레 전공 학생이었던 Alice가 홍대앞 클럽을 처음 알게된 것은 93년도. 이 후 홍대앞 클럽에 빠져들게된 후 발레리나의 꿈을 버린 대신 얻은 것은 클럽문화에 대한 열정과 디제이라는 또 다른 직업. 홍대 앞 클럽 문화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앨리스가 요즘 털어 놓는 불 만 가운데 하나는, 때아닌 테크노의 유행으로 홍대앞을 찾는 사람들이 테크노에 지나친 집착을 보인다는 것. Alice는 너무나 많은 좋은 음악들이 요즘 테크노가 아니라는 이유로 외면 당하는 현실이 아쉽게 느껴진다. 앨리스는 현재 히란야의 레지던트로 활동 중이며, 요즘 특히 딥하우스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Mouse on Mars, DJ Cam과 같은, 요즘 클럽에서 자주 접하기 어려운, 별로 춤추기엔 적합하지 않을지 모르나 또 다른 면에서 반갑게 느껴지는 곡들을 들려준다.
DJ 바람(강경원)
꾸준한 활동으로 국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현역 테크노 디제이로서 현재 클럽 '마트마타'의 메인 디제이로서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노련한 스킬로 여러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실력파 디제이. 이너테크의 동참자 로서 초기 레이브 문화 정착에 왔으며, 현재는 트립합 계열에 심취되어 새로운 준비를 강행하고 있다.최근에는 주로 Tech House를 플레이하는 그의 Djing에 대해, 바람 이라기보다는 휘몰아치는 돌풍같다고 DJ BARAM 팬들은 입을 모은다. Moonstruck'99, 아우라소마, Centered Rave @중대 및 각종 프로모션 주최 파티에서 활약한 그는 매 파티때마다 초청 DJ 리스트에 항상 오르는 DJ이다.
DJ 최기준 미니멀 테크노 계열에서 촉망받는 디제이로서 (DJ CHOI GEE-JUNE)아우라소마의 고정디제이이기도 하다. 적은 나이에 걸맞지 않는 스킬과 감각을 겸비하여 추후 디제이 씬의 선두주자로 예견된다.
DJ PREPPY 뉴욕에서 music technology 대학원을 졸업한 그는 현지에서 레코딩 엔지니어로 데이비드 보위, 크로노스 퀼텟 및 유명 프로듀서들의 작업에 참여한 바 있으며, 98년 가을부터 서울 여러 클럽에서 테크노디제이로 활동 중. '99년 7월 국내 techno@kr 앨범 작업에 참여하였 고, 주로 디트로이트 계열의 테크노와 미니멀한 테크하우스, 하드하우스 계열을 믹스함.
DJ 산소박사 Sansopaksa 한양대 영어영문학과에 재학중인 문춘식(22)은 지난해 닥터 사이킥(Dr.Psychic)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다가 곧 산소박사로 개명했다. 프리랜서 번역사와 광고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전자음악에 관심이 많은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전자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다. 자연히 그는 장 미셸 자르(Jean-Michel Jarre), 반젤리스(Vangelis) 등 전자음악의 거장들에게 깊이 매료되어 신디사이저와 전자음악에 대해서 지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중학교에 입학하면서 미디(MIDI)와 컴퓨터 음악에 관심을 갖고 본격적으로 전자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1993년부터 독학으로 신디사이저와 미디를 공부한 그는 현재 테크노 뮤지션들 사이에서도 가장 신디사이징에 통달한 인물로 손꼽히고 있다. 홍대앞과 압구정동의 클럽은 물론 애플 코리아 iMAC의 홍보 공연, LGIC 홍보 공연 및 SK Telecom TTL 홍보 공연 등의 기업홍보 공연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그는 ELM(electronic listening music)이나 앰비언트 하우스(ambient house)를 지향하고 있다.
DJ 가재발 GAZAEBAL 가재발은 뉴욕의 쿼드 레코딩 스튜디오(Quad Recording Studio) 및 사운드트랙스 레코딩 스튜디오(Soundtrax Recording Studio)에서 하우스 엔지니어로 활약하면서 본 조비(Bon Jovi), 우 탱 클랜(Wu Tang Clan), 자넷 잭슨(Janet Jackson), 퍼프 대디(Puff Daddy) 등의 유명 뮤지션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바 있는 이진원(29)을 주축으로 한 4인조 프로젝트이다. DJ 유석(DJ You Suck)이라는 이름으로 랩과 스크래치를 맡고 있는 정유석(28)은 뉴욕에서 DJ로 활동한 바 있고 이적의 데뷔앨범에 참여한 경력도 있는데, 현재 미디 스테이션(MIDI Station)에서 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그는 2인조 개버하우스(gabberhouse) 프로젝트 스페이스플라이(Spacefly)를 이끌고 있기도 하다. 그 외 정유택(23)이 기타와 키보드를, 오정택(29)이 베이스를 맡고 있는 가재발은 신디사이저를 이용한 시퀀싱 위주의 음악보다는 밴드 형태의 하드코어 테크노(hardcore techno)를 표방하고 있다. 현재 그들의 데뷔앨범이 한창 작업중에 있으며, 앨범 발매와 함께 보다 비쥬얼한 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DJ FRACTAL Fractal 영문학을 전공하고 있는 후랙탈(22)은 수년 전부터 댄스 뮤직 오퍼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데, 그 덕분에 후랙탈의 음악은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감각이 뛰어난 음악을 들려주고 있어 그동안 클럽가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려온 테크노 뮤지션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후랙탈은 그동안 G-Tech Party, Extreme Dance Party 등을 통해 DJ 크러쉬(DJ Krush), DJ 와다(DJ Wada), 브렌다 러셀(Brenda Russel) 등 세계적인 테크노 DJ들과 함께 공연한 바 있으며, 소란을 비롯한 크고 작은 행사에 참가해왔다. 또한 지난 1998년에는 난장 커뮤니케이션의 기획으로 워커힐 호텔의 클럽 제스티(Zesty)에서 단독 공연을 가진 바 있으며, KmTV의「R.U.Ready」에서 리믹서로 고정출연한 경력도 있다. 또한, 최근에는 델리 스파이스(Deli Spice)의 두 번째 앨범인「Welcome To The Delihouse」에 참여하여 주목을 끌고 있다. 프랙탈(fractal)은 1960년대에 비선형 방정식의 그래프에서 발견된 것으로, 레이브 문화를 잘 설명하고 있는 혼돈이론을 이끌어낸 방정식을 가리키는 용어이다.
전자맨 Junjaman 원맨 프로젝트 전자맨을 이끌고 있는 노건호(25)는 중학교 시절에 미국으로 건너가서 클래식과 일렉트릭 기타를 공부하였으며, 뉴욕대(New York University)에서 뮤직 테크놀로지(music technology)를 전공하고 귀국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인더스트리얼(industrial)과 테크노에 깊은 관심을 가져왔으며, 특히 모튼 서보트닉(Morton Subotnick) 등과 같은 일렉트로닉 뮤직(electronic music)의 대가들로부터 많은 음악적 영향을 받았다. 컴필레이션 앨범 수록곡인〈Pentatone: 인공위성〉은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사물놀이 창단 10주년 기념음반「國樂(四物놀이)」를 비롯하여 TV나 라디오 등에서 취한 샘플과 5가지의 신디사이저 음원을 사용하여 만든 곡으로, 북한의 인공위성 발사에 따른 한반도 주변의 핵 공포를 표현하고 있는 드럼앤베이스(drum'n'bass) 스타일의 곡이다. 그는 항상 컨셉트(concept)가 담긴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자신의 데뷔앨범 및 단편영화「클론(Clone, 가제)」의 음악을 작업중에 있다.
DJ.kyo
[음악스타일]House/Disco,Funky
Busan nbinb에서 DJ 활동.
2000.05.Busan nbinb cracker party
2000.06.Busan nbinb smog party 1 .
2000.06.Busan nbinb 짬뽕party
2000.07.Busan nbinb smog party 2
2000.10.22.레이브 파티 단체 ANALOG WHEELU(아날로그 휘루)창단.
2000.11.12 Busan MIGLIORE 야외 레이브 파티 주체
2000.11.17 Club Dallas 레이브 파티 주체
누구나 듣고 쉽게 공감할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것이 그의 음악관. 현재 부산을 중심으로 레이브 파티를 주최하고 참여하므로써 부산 레이브 전파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음.
DJ Andy (House, Sickboy, London) 영국의 잘 나가는 클럽의 DJ이기도 했던 그는 정말로 world's hottest DJ이다. 그가 바로 우리나라에 house music을 소개한 그 사람! 여러분들을 새로운 차원의 세계로 데려갈 것이다.
DJ 77 (House, U.S.A.) 최근 미국에서 돌아온 그의 음악을 함께 즐기고 돌아가는 당신은 행복할 것이다. Hot Disco/vocal/dub house
스스무 요코타
(SUSUMU YOKOTA)
1992년 독일, 하쓰하우스(Harthhouse) 레이블을 통하여 처음으로 그의 싱글을 발표하여 실력을 알림과 동시에 94년, 95년도에는 러브퍼레이드에 참가하여 세계적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히기도 하였다. 98년도에 이르러서는 자국인 일본에서 발생한 테크노 레이블인 '서브라임'에 소속되어 [1998]이라는 정규앨범을 내놓았고, 99년도에도 역시 [1999]라는 앨범을 내놓아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92 Tenshin Brainthump EP EP No Respect (GER)
'93 Frankfrut Tokoyo Connection yes"> Vol. 1
EP Harthouse (GER)
Frankfrut Tokoyo Connection yes"> Vol. 2
yes"> EP Rising High(UK)
Yokota Frankfrut Tokoyo Connection yes">
CD Harthouse (GER)
Yokota Frankfrut Tokoyo Connection yes">
LP Harthouse (GER)
EBI Hi EP EP Space Teddy (GER)
'94 EBI Zen CD Space Teddy (GER)
Yokota Panicwaves EP Harthouse (GER)
Yokota Frankfrut Tokoyo Connection yes">
CD/CA Planet Earth (USA)
Yin & Yang A Magic Cap In The Sky
EP Frogman (JP)
Susumu Yokota Limited Edition
7" Sublime (JP) JP only LEDMON
Susumu Yokota Acid Mt. Fuji
CD Sublime (JP) JP only yes">
yes"> Susumu Yokota Floating
SCD Sublime (JP) JP only
Susumu Yokota B EP Sublime (JP)
2 4 6 Vol. 1 EP Reel Musiq (JP)
'95 Ringo Plantation CD Sublime (JP) JP only
yes"> Ringo Planton
'95 Sonic Sufi (Ray, Take, Yokota) Sakuremental
CD Psyharmonices(AUS)
Mantaray (Ray, Yokota) Numinous Island
CD Silent(USA)
'96 Sonic Sufi (Ray, Take, Yokota) Optimum Flux
EP EP Psyharmonics(AUS)
Bamboo Data (Thomas, Yokota) Da Vinci
EP Bit Communication yes">
Compilations (Solo)
'93 Frankfrut Tokoyo Connection Harthouse
Compilation Chapter 2 CD Harthouse(GER)
'94 EBI Buddha Trance
'95 Y Psyharmonics Vol. 2 CD Psyharmonics(AUS)
Frankfrut Tokoyo Connection Cary on Harthouse
CD/LP Harthouse(UK)
EBI Interference Live At Love Parade
CD/LP Interference(GER)
EBI T F S M 03 CD GAIA(GER)
DJ HAZZ(해즈)
www.hazz.org
djpanda@hotmail.com
DJ HAZZ(해즈)의 신작 CD "Sounds For The Soul" (New York Cool Bop Music Label)의 CD Release를 축하하는 신나는 파티가 벌어집니다. DJ HAZZ는 세계 4개 대륙을 누비며 활약해온 잘 알려진 DJ이다. DJ HAZZ는 그 동안 30개 이상의 음반을 발표했으며 150개 이상의 댄스파티에서 DJ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그의 DJ 생활 18년과 새로운 MIX CD 발표를 축하하는 파티에 참석해 심원하고 순수한 리듬에 몸을 맡겨 보자. 히란야는 최고의 언더그라운드 클럽이다. 히란야에서 크리스마스 파티와 다른 걸출한 행사에 참석해 본 사람들은 벌써 잘 알겠지만!!! Straight outa New York. "Hazz rhythm blanket"에 당신을 맡겨 보라. DJ Andy도 함께 이 시간을 꾸민다. 클럽이 살아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클럽 안의 모든 사람들은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이다.(Esoteric, New York)
DJ OMSHALLOM Joker Red의 Resident DJ로 Austrailia의 Tasmania Dance Parties/Rave 씬에서 3년여간 DJ 활동을 한 교포출신의 그가 한국에 상륙한 것은 작년 겨울. 그는 주로 Psy Trance/ Techno 음악을 플레이하는데, Garage style의 룩에 맑은 미소를 지닌 DJ Omshallom의 음악팬들은 다소 매니아스럽다는 것이 특징!
DJ UNO DJ 경력 6년째인 DJ Uno는 최근에는 주로 Progressive House/Trance계열의 음악을 플레이 한다. Canada Montreal에서 Djing 활동 경력과 감각을 더욱 갈고 닦은 바 있으며, 리믹스작업에도 열중인 DJ Uno는 그 자그마한 체격에서 뿜어나오는 열기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이다.
THELADO DJ 활동 경력 7년에 Joker Red의 Main Resident DJ로, Clubber들에게는 DJ Sunshine으로 더 잘 알려진 그는 House/Trance/Techno/Breakbeat 등 쟝르를 넘나들며 Clubber들의 에너 지를 끌어모아 폭발(!)시키는 Djing이 그의 특기이자 장점. 그런 그가 이날 공연을 위해 Sunshine을 두고 왜 THELADO라는 이름을 고집하는지 그 이유는 직접 와서 확인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다.
DJ Jeffree
www.djjeffree.com
캐나다 뱅쿠버 출신의 DJ Jeffree는 그가 상주하는 클럽 Palladium, Maxx Fish 그리고 지역 라디오 프로그램인 96.1fm The Underground Rescue Channel에서 턴테이블리스트이자 새로운 혁신자로서의 이미지를 굳혀왔다. DJ Jeffree는 Carl Cox, Jan Driver, Tom Wax, Marc Green, Mark Lewis, Doc Martin, DJ Dan, Mark Farina와 같은 세계적인 DJ들과 함께 역사적인 쇼케이스 공연을 하였으며 그의 첫 앨범인 은 뱅쿠버 댄스씬에 엄청난 영향을 끼쳐 그를 가장 알려진 DJ로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그 후 그는 북서태평양을 떠나 일본으로 건너 와 도쿄의 메이저 프로모터인 Universe: 2000 에 합류, Universe의 동료들과 함께 도쿄의 가장 저명한 클럽인 Club Asia and Yellow에서 공연을 가졌다.
Jeffree의 차원 높은 독특한 스타일은 동남아시아의 발리의 비치 파티의 클러버들을 흥분시켰으며 그 덕분으로 최고의 클럽 Double Six는 "두 번째 Ibiza(스페인의 남서쪽에 있는 섬 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들이 모여있는 곳)"라고 불리기도 하였다.
Jeffree는 여타 DJ와는 다른 진정한 DJ로써 그의 파워와 카리스마, 그리고 음악으로 관중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Taro Taro 뱅쿠버의 가장 잘 알려진 클럽 311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하였고 Global Underground의 DJ인 Dave Seaman, DJ Dan, HERBERT와 같은 위대한 DJ들의 초청을 받아 그들과 함께 공연을 하였다. 그 후 Taro는 일본으로 건너와 그를 아시아의 선두주자로 만들어 준 도쿄의 유명클럽 Universe에서 상주하게 된다. 또한 새로운 Ibiza라고 불리는 발리에서 여름동안 공연을 하며 Taro는 빠른 속도로 세계적 DJ의 랭킹에 올라가고 있다.
Nick Slater (UK)
- resident Dj at Heaven in Charing Cross, Oslo in Leeds and Cafe en Seine in Peterborough.
- regular Dj in top clubs all over the world, Gatecrasher, Sheffield, The End, London, The Venue, jersey, and Ministry of Sound, London.
- regular live gigs in Ibiza, France and Spain in the last six months.
- Scretching in master
- Own labels of 'Shades Of Rhythm'
- Own DJ agency of 'Twisted Trax'
Carl Sayers (UK) - resident Dj at Cafe en Seine in Peterborough, The West Side Bar in Peterborough and Oslo, in Leeds
- regular at Heaven in Charing Cross, London, and at The Venue, in Jersey
- Dj with Nick Slater at various venues all over the country
- Djing for 9 years, in cluding 6 Months Djing as resident in a club in Sydney, Australia
- Own labels of 'Shades Of Rhythm'
- Own DJ agency of 'Twisted Trax'
Sean Smith (UK) - Regular Dj at THE BOMB, Nottingham
- Playing every once at IMPERIAL GARDENS, London
- Own labels starting - Hard House, Deep House, Tech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