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새학기를 맞아 한참 바쁜 3월입니다.
참으로 지겨웠던 긴긴 추위도 계절의 흐름에는 꼬리를 내리는 것 같습니다.
지난 2월 산행은 1월 특별산행때 계획하였던 여수 금오도를 다녀왔습니다.
돌산도 끝에 있는 향일암과 금오산 그리고 신기항에서 배로 2분 거리에 있는 금오도 대부산과 비렁길, 그동안 우리가 접해본 많은 둘레길과 해안길들을 잊게만드는 비경, 절경들의 연속 이었습니다.
마지막 금오도 여천 선착장에서의 자연산 볼락회 까지 참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3월 산행은 남암지맥의 끝자락에 위치한 울산의 명산 남암산(543m)과 문수산(599m)을 남북으로 종주하려 합니다.
오랫만에 가보는 우리고장의 명산으로 남쪽 끝자락인 대복골프연습장에서 산행을 시작하여 남암산, 문수산을 지나 북쪽 끝자락인 천상정수장까지 중식시간 포함 5시간 정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남암산 자락에 위치한 성불암과 평소 그냥 지나친 문수산 암벽 그리고 문수사와 새롭게 알려진 문수산 북쪽 능선길까지 지금까지와는 전혀다른 문수산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꼬리말에 전화번호를 남겨두시기 바람니다.
산 행 지 : 울산시 울주군 남암산(534m), 문수산(599m)
산행일시 : 3월 16(토) 09:00
산행코스 : 대복골프연습장 - 남암산-성불암-문수산암벽-문수사-문수산-천산정수장(5시간)
집결장소 : 대복골프연습장옆 버스정류소(울산예고앞 버스정류소), (노포동이나 웅촌가는 버스타시고 오시면 됩니다.)
회 비 : 10,000 원
준 비 물 : 점심도시락, 간식, 식수 등
2013년 3월 5일
교직원 산악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