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필리핀 세부에서 펼쳐지는 TAMIYA ASIA CUP 국내예선전
1.일시: 2010년 1월 24일(일) 09:00
2.장소:경기도 화성 RC 아레나서킷 (인도어)
3.종목:
STOCK CLASS/M-CHASSIS/F-1/4WD-GT/TRF(10.5턴 오픈)
4.참가비:무료
TRF-오픈클래스 참가자중 타미야샤시는 무료, 타사차량은 1만원
세부 규정안내
1.스톡 클래스:
a:스퍼기어 최소 55T,피니언기어 최대25T 사용가능 '
2.M-샤시클래스:
a.피니언기어는 최대 22T 까지 사용가능
b.반드시 M-샤시 전용타이어를 사용 하여야 합니다.
c.휠베이스는 반드시 바디와 매치되어야 합니다.
3.F-1 클래스
a.타이어는 타미야 스폰지 타이어(A or B타입으로 콘트롤됩니다.)
b.타이어는 각인된 두개의 별마크가 훼손되지 않아야 합니다.
(이하의 직경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c.F-1클래스 기어비 제한은 없습니다.
d.브러시리스 시스템(#45039only) 사용가능 합니다.
4.4WD-GT 클래스
a.2010년 부터 브러시리스 시스템이 허용됩니다.(#45039only)
b.4WD-GT 클래스 기어비제한은 없습니다.
5.TRF 클래스 (10.5턴 브러시리스 /오픈)
a.브러시리스 10.5턴 or 브러쉬드 23턴 모터(브랜드오픈)
b.배터리제한 없음 (Li-po 사용가능7.4V/브랜드오픈)
c.모든 장비에 제한 없습니다.
d.타이어는 타미야(TKC) 타이어로 콘트롤 됩니다.
공통규정
1.변속기,모터에 콘덴서나 쿨링팬 장착 가능합니다.
단.변속기 내부를 개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2.그립제사용은 무방합니다.
3.전종목 최저 지상고 5mm 이상입니다.
4.배터리 커넥터는 유러피언플러그를 제외하고 사용가능합니다.
5.차체,모터,배터리에는 반드시 인증스티커가 부착되어야 하며
훼손된경우에는 반드시 대회전에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6.모든 부품,옵션(모터,배터리포함)은 타미야(TKC) 제품만
사용가능합니다.(서보혼,커넥터,볼트,너트,베어링 제외)
7.바디는 타미야 바디로 콘트롤 됩니다.
(#53727 Legacy B4/#53824 Legacy B4 ver.2 사용불가)
8.경량가공(frp,플라스틱을 다듬는등의)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폰더스테이를 제외한 자작파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0.바디마운트,안테나,폰더용 구멍외 다른 구멍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1.바디는 원형이 보존되어야 하며 옵션윙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2.모터를 임의로 개조한 경우 모든기록이 삭제됩니다.
13.F-1클래스 와 4WD-GT클래스에는 브러시리스와 브러쉬드를
선택 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브러시리스의 경우 모터 변속기는
지정제품만 허용됩니다(TBLE-01,TBLM-01 12T)
아시아컵 참가에 대한 안내
이번 2010년 타미야 아시아컵은 총5회로 결정 되었습니다.
이중 3회의 최고 성적으로 본선진출자가 가려집니다.
출전권에 대한 안내:
기존 규정에 명시된 출전권 획득 선수는 이전 대회에서
종합성적 1.2위에 해당하여 본사지원으로 아시아컵 본선에
참가한 선수를 뜻합니다. 1.2위에는 해당 되지만 본인사정으로
참가를 하지 않았거나 후순위 선수가 자비로 출전 한경우는
이에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특정선수에 치중되기보다 보다 많은 참가자가 아시아컵 본선에
참가할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주최측의 바램입니다.
누구나 공정한 경기로 아시아컵 본선에 참가할수 있습니다.
별도의 규정변동이 있을경우 공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Jr.는 제외되었나 봅니다?... 아들 녀석이 아쉬워하겠는데요...
정보 감사합니다.
성인과 함께 참가 가능합니다.!!
형준씨 인증 스티커 재발급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 일괄 처리 예정입니다.
이번년도 타미야 대회가 기대됩니다. ^^ 이번 년도는 단체 티 입고 출전합니다. 기대하시죠~
f104와 엠샤시 클래스의 피튀기는 레이스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