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중간 로딩화면에서 팁에 무제한 비디오 메모리 체크하라고 합니다.
품질을 향상시키는 대신 성능이 떨어질수 있다는데
품질이 그래픽이고 성능은 빠름? 로딩화면 대기시간 같은 걸로 이해하면 되는건가요?
첫댓글 그래픽 옵션란에 들어가보면 오른쪽 위에 쯤에 무제한 비디오메모리를 체크하는곳이 있을겁니다. 그곳에 체크하시면 그래픽카드에 있는 메모리를 사용하실수 있게끔 하는 옵션입니다. 무조건 하셔야 해요 ㅎ
했을때랑 안했을때 차이가 심한가요?
@영강부 안하면 유닛들이 다 찰흙덩어리처럼 나옵니다
첫댓글 그래픽 옵션란에 들어가보면
오른쪽 위에 쯤에 무제한 비디오메모리를 체크하는곳이 있을겁니다.
그곳에 체크하시면 그래픽카드에 있는 메모리를 사용하실수 있게끔 하는 옵션입니다.
무조건 하셔야 해요 ㅎ
했을때랑 안했을때 차이가 심한가요?
@영강부 안하면 유닛들이 다 찰흙덩어리처럼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