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회장 윤병종, 이하 소사모)은 2023년 12월 12일(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지부장 고규봉) 2층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대상자, 자원봉사자 및 직원이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 이날 행사에는 윤병종 회장, 법무보호대상자, 직원 등 약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1부 행사로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지원을 위한 법무보호사업비(150만원) 및 주식지원(양곡 200kg) 전달식과 2부 행사인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하였다.
□ 특히, 2부 송년의 밤 행사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숨겨온 끼를 발산하는 자리로 8팀의 참가자들이 각자의 장기를 뽐내었으며, 이어진 소사모 회원들의 축하공연은 건전한 사회복귀를 노력하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격려와 용기를 복돋아 주는 자리로 이루어졌다.
□ 윤병종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법무보호대상자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참석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은 아름다운 마음을 노래에 담아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하고, 노래로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등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모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