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0일 제13대 이영남 회장은 지난 7월 10일 강릉세계합창대회(The 12th World Choir Games – Gangneung 2023) 경연에서 은상(시니어 혼성 합창 부문)을 수상한 서울푸르나메합창단 단장 33회 우화숙 동문을 방문하여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은상 수상을 축하했다. 우화숙 단장은 사단법인 국제 장애인 문화 교류협회 노원구협회 회장으로 취임한 2011년 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구성된 서울 푸르나메 합창단을 창단하여 현재까지 이끌어오고 있는데 그간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다.
우단장은 이번 강릉세계합창대회를 위해서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2시간씩 맹연습을 했다고 하며 이번 참가곡으로 ⌜바람이 불어오는 곳, 사랑의 인사, 고향의 봄,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총 4곡을 불러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했다. 서울푸르나메 합창단에는 14회 최윤자, 26회 김난숙, 28회 조성희 동문이 합창단원으로 함께 하고 있다.
全세계인이 참가한 국제음악제에서 은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우화숙 동문이 이끄는 서울푸르나메 합창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첫댓글 축하합니다!
저를 잘 소개해 주시고 은상 수상 받은 것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배님들과 서울푸르나메합창단과 함께 해 주시는 것에 너무나 고맙고 힘을 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푸르나메 합창단 공연모습
https://youtu.be/st2RAauB4KY
PLAY
수상을 축하합니다
핑크핑크 고우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