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글은 처음인데 방송은 막방이네요 ㅋㅋㅋㅋㅋㅠㅠ달립시다! 고고
첫댓글 아 너무 예뻐요 진짜
노래연습 ㅋㅋㅋ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노래방 안간지 몇년 된듯.. 코노는 몇번 갔다 왔지만요 ㅋㅋㅋㅋ
재현님 13년도 팬미팅 패션이랑 비슷한데요? 그때 생각나고 아주 좋구만요 히히
꼴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씨 재현님 가려써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92 대박
나피디 느어어
아니 두번째가 아냐?
뭘 부르시려고 ㅋㅋㅋ
아우 기대돼 >_<
오오
오 재현님 네번째
근데 진짜 노래방 안가보셨구나 ㅋㅋㅋㅋ 1도 안움직여 ㅋㅋㅋㅋㅋㅋㅋ
와 노래방 가고싶어!!
아 저 노래 어려운거야
저 사랑해가 음이 다 다른데.. 왜 어려운거 선곡한겁니깤ㅋㅋㅋㅋㅋ
쉬운데 점수 잘 나오는 노래도 많다규!
아이고... 84점 예상합니다...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아 진짜 대박이야
아 대박
시즌투 언제 합니까...
강식당 불만 : 안재현님 비중... 저정도로 적당히 나오는건 좋은데 비중에 비해 더 많은 일을 했을테니까.. 췟
난 비엔나보다 콘파냐가 더 좋은데 뭐든 커피 마시고 싶다..
으음... 빨리감기 빨리감기 버튼 어딨냐...
내 애창곡이야..!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지 못하잖아..
내일 노래방 가야지
이거 79점임 흥뿡칫임
어떻게 된기고?
아 뭐야 또 백점이야?ㅋㅋㅋㅋㅋ 반응 뭔뎈ㅋㅋㅋㅋ
와..
노래방 기계가 소리를 안지르면 점수가 안나와.. 은초딩님 다음 회식 님이 쏘시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데헷
재현님 이 노래가 더 목소리랑 어울려 더 듣고싶다..
더우셨나 셔츠 벗으셨네
힝.. 이제 화요일에 뭐하지..
아쉽네요 막방 이라 ㅠㅠㅠ
아 달글있는지 이제알았네요 ㅠㅠ
오늘 정말 너무 재밌었어요 재현님은 항상 미모가 출중하신...ㅋㅋㅋ!
첫댓글 아 너무 예뻐요 진짜
노래연습 ㅋㅋㅋ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노래방 안간지 몇년 된듯.. 코노는 몇번 갔다 왔지만요 ㅋㅋㅋㅋ
재현님 13년도 팬미팅 패션이랑 비슷한데요? 그때 생각나고 아주 좋구만요 히히
꼴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씨 재현님 가려써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92 대박
나피디 느어어
아니 두번째가 아냐?
뭘 부르시려고 ㅋㅋㅋ
아우 기대돼 >_<
오오
오 재현님 네번째
근데 진짜 노래방 안가보셨구나 ㅋㅋㅋㅋ 1도 안움직여 ㅋㅋㅋㅋㅋㅋㅋ
와 노래방 가고싶어!!
아 저 노래 어려운거야
저 사랑해가 음이 다 다른데.. 왜 어려운거 선곡한겁니깤ㅋㅋㅋㅋㅋ
쉬운데 점수 잘 나오는 노래도 많다규!
아이고... 84점 예상합니다...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아 진짜 대박이야
아 대박
시즌투 언제 합니까...
강식당 불만 : 안재현님 비중... 저정도로 적당히 나오는건 좋은데 비중에 비해 더 많은 일을 했을테니까.. 췟
난 비엔나보다 콘파냐가 더 좋은데 뭐든 커피 마시고 싶다..
으음... 빨리감기 빨리감기 버튼 어딨냐...
내 애창곡이야..!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지 못하잖아..
내일 노래방 가야지
이거 79점임 흥뿡칫임
어떻게 된기고?
아 뭐야 또 백점이야?ㅋㅋㅋㅋㅋ 반응 뭔뎈ㅋㅋㅋㅋ
와..
노래방 기계가 소리를 안지르면 점수가 안나와.. 은초딩님 다음 회식 님이 쏘시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데헷
재현님 이 노래가 더 목소리랑 어울려 더 듣고싶다..
더우셨나 셔츠 벗으셨네
힝.. 이제 화요일에 뭐하지..
아쉽네요 막방 이라 ㅠㅠㅠ
아 달글있는지 이제알았네요 ㅠㅠ
오늘 정말 너무 재밌었어요 재현님은 항상 미모가 출중하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