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멤버들은 우리는 하나라는 단어가 상기될정도로 열정적인 인식개선 교육을 문화활동으로 승화했습니다.
아이들이 강당에나와서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들 과 하나되어 변화된 인식변화를 도모하면서 420 숫자 가 떠오를정도로 사이는 좁히고 이해는돕고 서로간의 공감하는 의미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오늘 뜻깊은 이자리를 함께 빛내주신 나완식 사회자님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강성민 멤버와 주거니받거니 하면서 케미가 한층더 고조되면서 ~!
장난치고있던 아이들은 자폐스펙트럼 장애가있는 강성민 피아니스트 의 열정적인 연주를 들으며,이순간몰입하면서 그매력에 푹빠져버린 성공적인 무대였습니다.
지병호 마술사 의 마술 쑈쑈쑈 ~! 아이들과 하나되는 이뜨거운 무대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아이들의 눈은 지병호 마술사 손끝을향해 따라다니면서 매순간 순간마다 아이들의 한호성이 울려퍼지는 이곳 수성초등학교 강당 ~!!
우리 지병호 마술사 는 아마추어이지만 프로못지않는 마술을 선보이면서 초롱초롱한 아이들의 눈망울이 더욱더 빛이나는 시간이었습니다.
2024년 찾아가는 장애인식 개선교육을 아이들하고 한공간에서 문화예술로 서로소통하면서 함께 했던 시간들이 이아이들 기억저편에는 어떤의미로 남았을까요?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으로 활동하고있는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멤버들은 이주희 강사님의 경쾌한 목소리에 따라서 내면에 잠자고있는 끼를 발산해보았답니다.
우리 공공일자리 멤버들중에 청량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소유자 고은영 멤버가부른 그노래 ~!
왁스가부르는 '화장을 고치고' 노래를 함께 부르면서 고은영 보컬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욱더 돋보이면서 감탄사가 절로나오네요 ㅎㅎ;;
이분들의 장애를 딛고 문화예술인 으로써 당당하게 성장할수있도록 많은분들의 관심이나격려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