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전자공개수의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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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srm.kepco.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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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품명, 규격 및 수량 |
납기 |
납품장소 |
비 고 |
2011-003169 |
LED 도로조명기구 2종 구매 |
2011. 5. 30. 이내 |
지정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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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 2011/04/27 14:00:00 |
3. 입찰 집행 일시 : 2011/04/27 14:00:00 ~ 2011/04/28 14:00:00 |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로서 입찰신청마감일시까지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5.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VAT 포함)에 해당하는 금액의 납부를 확약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입찰참가신청시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
6. 낙찰자결정방법 : 최저가낙찰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0조 및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의거 당사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임의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88%이상 최저가 제시자로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때에는「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제1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조치됩니다. |
7. 계약구분: 총가 (통화 : 원화) |
8. 입찰시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 : 온라인전송 |
9. 계약착수일 및 완료일 : 낙찰 후 7일이내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위 납기내에 납품하여야 합니다. |
10. 국내외구분 : 국내 조달 |
11. 계약조건 공시장소 : 한전원자력연료(주) 사업관리실 구매부 |
12. 입찰무효사항 : 당사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13.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온라인) 나. 기 타 : 입찰참가자격증명을 위한 별도요구서류 |
14. 추가정보 제공처 : 가. 담 당 자 : 유경남 나. 담당부서 : 한전원자력연료(주) 사업관리실 구매부 다. 주 소 : 대전 유성구 덕진동 493번지 라. 전화번호 : 042-868-1312 마. 팩스번호 : 042-861-2380 바. E-MAIL : knyou@knfc.co.kr 사. 시방문의 : 건설추진반 권승호(042-868-1819) |
15. 기타공고사항 : 가. 물품설명일시 및 장소 : 실시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입찰기술규격서평가계획, 물품구매(제조)시방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청렴계약조건 포함),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등 본 입찰에 관련한 사항은 사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T.042-868-1312)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은 수시 접수하며 당사 소정절차에 따라 자격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라. 이 물품은 청렴이행각서 제출 대상입니다. 마.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 및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당사 사정으로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이 불가할 경우 동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자에게 통보하고 이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우리회사 홈페이지(http://www.knfc.co.kr)에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아.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건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자.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고객지원센타(02-3456-3941~43)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차. 이의제기 : 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불편한 사항 또는 이의제기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부장(☎042-868-1310, 이메일:obsong@knfc.co.kr)에게 연락하시면 신속히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
16. 입찰시간 변경 이력 조회. |
입찰 차수 |
변경 전 |
변경 후 |
변경이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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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가격 기초금액 |
기초금액 |
비고 |
미입력 (원) |
(총가 (통화 : 원화))-- |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11년 04월 22일 |
한전원자력연료(주) |
붙임 |
1. 청렴계약 이행각서 2. 물품구매(제조)계약및일반조건 3.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
구매규격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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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로등기구상세도.pdf 2. 경관등기구상세도.pdf 3. 제작시방서.hwp |
특수 조건 |
1. 계약특수조건(대가지급의특약).pdf |
기타 자료 |
1. [개정]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hwp 2. [개정]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hwp 3. 전자입찰유의서.hwp 4. [개정]청렴계약이행각서.hwp |
첨부화일은 공고원문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