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hive.org/stream/grandeditionofsu00croo/grandeditionofsu00croo_djvu.tx
발행일 1907년주제 양복 짓는 솜씨발행자 뉴욕, 시카고, Croonborg Sartorial Co수집 국회 도서관 ; 아메리카나기부자 의회 도서관언어 영어 thttps://ia903409.us.archive.org/17/items/grandeditionofsu00croo/grandeditionofsu00croo_bw.pdf
소개
에덴동산에서 이브가 인류 중 최초로 입는 옷을 만들었을 때, 나뭇잎을 엮을 때 그녀가 마음속에 생각한 어떤 방법을 사용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수많은 의류의 시조가 된 앞치마를 생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따랐다. 아주 초기부터 절단에는 "시스템"이 있었고, 가장 똑똑한 사람들은 지난 세기의 가장 열성적인 학생들은 일련의 수학적 법칙을 찾는 데 그들의 에너지를 바쳤습니다.
옷을 만들고 인간의 몸에 맞추는 데 있어 오류를 낳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 의류 재단 과학의 기초를 위해서는 일종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인간의 신체는 키와 곡선이 변하더라도 거의 동일한 선을 따릅니다. 실제로는 극단적이며, 다양한 구성원의 평균 비율은 다음과 같은 집합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상부 구조를 세우기 위한 기초 공사 역할을 할 것입니다. 완벽한 의복.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다양한 방법이 발전했습니다. 같은. 대부분의 절단기는 결과를 보장하는 배열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성취를 목표로 하고 많은 경우 다른 것을 파괴하려고 합니다. 모두들 그 다리를 칭찬해 비록 그 안에는 견딜 수 없는 많은 약점이 있을 수 있지만 스트림 위에서 그를 지원합니다. 타인의 무게. 의복 재단 시스템의 창시자는 바로 연구를 통해 스스로 준비하고 그가 자신의 시스템에 적용해야 하는 관찰과 재판은 그 시스템을 판단할 탁월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이든 장점과 단점이 있고, 개인적인 요소와 자신만의 자부심이 정당하다면 작업이 제거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공정한 비판이 됩니다. 하지만 이건 너무 기대하기엔 너무 아까워 필사자.
모든 시스템에는 장점이 있고, 각각의 시스템에는 약점이 있습니다. 인류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생각하고 노력한 과학의 진지한 선구자들 다음 세대는 모든 존경을 받을 가치가 있으며, 새롭고 어려운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정당한 공로가 주어져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작업의 목적은 이전의 노력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인정하는 것입니다. 개척자로서의 그들의 가치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중단한 부분부터 과학을 이어갈 수 있게 되므로 한 블록 한 블록, 그 건물은 결국 아름답고 가치 있는 건물이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같은 틀에 주조되거나 모두가 같은 재료로 입힌다면, 절단기가 사각 및 테이프 라인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시스템을 쉽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수학적 규칙을 바탕으로 고객이 완전히 만족할 수 있는 의류를 제작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서로 다른 생각을 갖고 있고, 다양한 비율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옷차림을 선택하기 때문에 재료의 다양성, 저자는 간단한 시스템으로 작품을 제작하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정상적인 남성 체형에 대한 설명을 한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그의 패턴이 어떻게 변경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평균보다 크거나 작거나, 체형의 결점을 커버하기 위해. 이론이 정당화됨 우리는 좋은 커터와 나쁜 커터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우리는 두 사람이 같은 도마에서 작업하면서 완전히 다른 결과를 얻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직접적인 조치가 실패한 경우에 비율이 좋은 효과를 내는 것을 보아왔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절대적이었을 때 긴 측정을 사용하여 상당히 성공한 커터를 보았습니다. 실패. 그러나 이러한 다양한 관찰의 이유에 대한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복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오류의 대부분이 수정됩니다. 의복의 균형은 이 직업에 대한 논쟁과 이론의 큰 중심지인 것 같습니다. 이 점에서 아이디어의 다양성과 혼란은 놀랍습니다. 그러므로 긍정적인 사실이다. 재단사는 의복의 과학적인 부분을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는 필요성도 있습니다. 예술적인 것뿐만 아니라 절단. 과학과 지르트 이 두 단어의 근원을 살펴보면 과학은 아는 것을 의미하고 예술은 아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하고 있습니다. 예술은 작업이나 과제인 반면, 과학은 작업을 안내하고 규제하는 것입니다. 과학은 일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 왜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과학은 우리에게 설명합니다 원인과 결과(변이), 따라서 과학은 의류 재단의 기본 부분입니다. 미술 과학의 산물로서만 탁월함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적절한 노력 없이는 진정한 예술이 없습니다. 과학의 경우. 결과적으로 Art는 다음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과학은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 일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높은 성취의 비결은 과학이나 과학에서 찾아야 한다. 체계. 최고의 시스템 최고 시스템은 위에서 언급한 원칙을 기반으로 하며 비율로 구성됩니다. 직접적인 조치를 취하고 적용하는 체계적인 방법과 결합된 변형(과학). 짧거나 직접적인 조치는 우리 작업의 예술적 부분에 속합니다. 어느 정도 판단의 대상이 되며 판단의 문제가 되는 모든 것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어야 합니다. 예술적인 부분. 크기 예술가와 화가는 항상 자신의 작품의 근본적인 부분을 끌어낼 모델이 필요합니다. 제품. 이는 사토리얼 아트(Sartorial Art)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슈프림 비율의 이상적인 모델은 높이 5피트 8인치, 무게 135파운드의 아폴로(Apollo)는 연습을 통해 입증된 것입니다. 가슴둘레 36인치를 측정하세요. 게다가 이 주제는 모든 면에서 절대적으로 정상적입니다. 어깨, 둘레 등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