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의 2019 TV는 7 월 25 일 AirPlay 2 및 HomeKit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2018 LG TV를 가지고 계시다면 운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삼성 전자가 주도권을 잡았으나 LG는 애플의 AirPlay 2 및 HomeKit 기술을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 TV와 통합하는 최신 TV 제조사이다. 이 회사는 7 월 25 일에 ThinQ가 장착 된 2019 OLED TV, NanoCell TV 및 UHD TV에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추가하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내일 시작 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일부 다른 제조사들은 AirPlay 2를 구형 모델로 확장하고 있지만, LG는 불행히도이 기능을 올해의 TV에만 국한시키고있다.
LG는 "HomeKit을 지원하는 최초의 글로벌 TV 제조업체."는을 주장한다 삼성이 AirPlay를 2와 TV를 올해 초에 새로운 애플 TV 앱을 추가하지만, 때문에, 삼성 전자는 지금까지 말할 수 있어요 되지 않았습니다 와 같은 일을 HomeKit.
대부분의 다른 TV 제조업체들이 걱정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애플의 스마트 홈 플랫폼은 삼성 전자의 SmartThings 부서와 직접 경쟁하고있다. 그래서 LG는 처음부터 둘 다 추가하고 있습니다. (아직 LG TV 용 애플 TV 앱은 없다.)
AirPlay 2를 사용하면 iPhone, iPad, iPod touch 및 Mac 사용자는 탭으로 TV 화면에서 콘텐츠를 보거나들을 수 있습니다. 홈 킷 (HomeKit)은 홈 앱을 통해 LG의 TV를 제어하거나 시리 (Siri)와 함께 "힘, 볼륨 및 소스 같은 기본 TV 기능"을 제어 할 수있게한다. TV는 다른 홈 킷 액세서리를 포함 할 수도있는 장면이나 자동화에 추가 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