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시 : 2004. 8. 14 (토요일) 오전 8시 출발
▶ 대회장 :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북문
▶ 주 최 : 서울마라톤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2004 혹서기 마라톤대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코스가 다소 힘든 언덕으로 이어져있지만 푸른 나무숲으로 우거진 나무그늘아래를 뛰며 동물들과 대화도 나누면서 소풍가는 동심으로 돌아가 자유로움과 즐거움을 만끽하시고 더위와 힘겨운 코스를 자신과의 싸움으로 이겨내어 완주의 감동과 기쁨이 삶의 의욕과 자신감을 북돋우어 인생의 알찬 결실을 맺게 되기를 바랍니다.
공식적인 마라톤대회의 성격보다는 갈증과 허기짐이 없는 시원하고 즐거운 마라톤 소풍이라는 환상적인 축제를 연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마라톤 조직위원회
위원장 윤 현 수
◆ 종 목
종 목 참가비 코 스 참가자격 출발 제한인원
풀코스
(42.195km) 22,000원 서울대공원 우회도로 및 동물원 안 도로 (3초소~4초소)
6회 왕복 (대공원 호수 (코끼리열차길)를 1회 달릴 계획임) 만18세 이상
신체건강한 남녀 08:00 700명
▶ 참가비는 동물원 입장료 포함
◆ 신청방법
▶ 신청기간 : 신청기간 … 2004. 5. 7(금) 부터 ~
※ 정원이 초과될 경우 참가비 입금 선착순으로 즉시 마감합니다.
▶ 신청방법 : E-mail(marathon@kornet.net) 혹은 FAX: (02)594-2197 접수
※ 지정한 신청양식(엑셀형식) ( 신청양식다운) 대로 작성 후 신청양식을 E-mail 혹은 FAX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종료 후 8.14~15일(토,일요일) - 자연캠프장에서 1박2일 마라톤 캠프를 개최 할 예정이오니 참가 신청하실 분은 추가로 신청바랍니다.(신청양식에 참가여부 기재) (세부계획 및 비용 별도공지)
◆ 참가비 납부
은행 종목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풀코스 (42.195km) 081101-04-023276 서울마라톤 박영석
▶ 국민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 참가비를 반드시 지정한 계좌번호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홈뱅킹 가능)
▶ 입금은 반드시 참가자 이름으로 입금하시고, 단체(5인 이상)는 단체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진행사항
1. 완주 제한시간 : 제한시간 없음
2. 대회장 집합 시간 : 2004. 8. 14 오전 7시
3. 집합장소 : 서울대공원 동물원 북문
4. 배번호, 칩 교부 : 대회장(동물원 북문)에서 당일 오전 6시 40분부터 교부합니다.
5. 개회식 : 오전 7시 30분
6. 기록계측 : 전자칩을 사용하며 2곳에서 계측됩니다.
7. 시상은 하지 않습니다.
8. 완주자에게 완주메달을 수여하며 기록증을 대회장에서 발급해 드립니다.
9. 탈의실 및 물품보관소를 운영합니다. 귀중품은 보관할 수 없습니다.
◆ 유의사항
1. 언덕이 많아 페이스 조절에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참가신청과 동시에 대회당일 본인의 신체상에 어떠한 사고가 발생하여도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신체상의 문제발생으로 주행이 어렵게 될 경우 심판 및 의사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거부할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4. 개인 페이스메이커 및 식품위생상 주최측이 제공하는 급수, 급식 이외는 금지합니다.
5. 참가자의 가족 입장시에는 입장료는 개별적으로 각자 부담해야 합니다.
※ 가족은 서울랜드, 동물원, 미술관, 경마장 등의 관람과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특기사항 : 코스에서 상의탈의는 절대로 금지합니다. (서울대공원 승인 조건임)
◆ 대회장 교통편
▶ 지하철 : 4호선 서울대공원 역에서 하차하여 2번 출구로 나가시면 걸어서 20분 거리.
▶ 승용차 : 주차장은 정문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 주차장이 혼잡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 기타사항
▶ 혹서기마라톤 완주후기 공모 : 완주후기를 본 사이트(서울마라톤) “만남의 광장”에 올려주시면 5편을 선정하여 new balance 신발을 수여합니다. 감동의 글을 나눔의 뜻으로 많이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종료 후 8.14~15일(토,일요일) - 자연캠프장에서 1박2일 마라톤 캠프를 개최 할 예정이오니 참가 신청하실 분은 추가로 신청바랍니다. (세부계획 및 비용 별도공지)
▶ 문의 : (02) 594-2234, 2033 서울마라톤사무국으로 문의
첫댓글 복날은 몸단속 철저히 하도록...ㅎㅎㅎ 나중에 인원점검 할테니까.ㅋㅋㅋ. 삼복더위를 극복한 둘째주 토요일...대한민국의 멍들은 건재함을 세계만방에 알리는 아주좋은 대회라생각 한다. 많이들 참가해라.. 난 일하는 토요일 이내?......
여기 코스에 그늘이 많고 여기 저기서 호스로 물도 뿌려주고 괜잖은 대회임. 다만 언덕이 많아 좀 힘들기도 함. 단체로 참가해서 끝나고 인근 식당에서 단합대회를 하는것도 생각해볼만...
신청하려면 일찍해라 너무 좋은 대회라 일찍 마감한다.
난 여름엔 하프만 뛰어도 초죽음인데. 재작년 분당대회에선 더웠다고는 하지만 6월이었는데 첨으로 기권도 해봤고. 그래도 단체로 간다면 ㅆㅍ 가지 뭐... 참, 8월 정기모임 시기와 겹치네. 이걸로 그걸 갈음한다?
이 대회에 대한 주위 달림이들 評이 참 좋고, 참가제한 700명에 못 들어갈까봐, 오늘 미리 송금 완료했다.
이날 강남에선 9to9 울트라도 있다... 한 여름밤 양재천을 뺑글뺑글 도는것도 재밌다... 12시간 동안 80km이상 달리면 완주 인정한다... 먹으며 마시며 싸며 말하며 달리는데 재밌다...
어딜가야 하나??? 고민중........(9&9 . 혹서기)
밤9~담날9시까지 12시간주라 `9 TO 9'인데, 너무 많이 먹어 배터지는 대회, 특히 수박+바나나 화채 죽인다, 작년 보니까 9 TO 9 완주하고 바로 과천 혹서기로 풀뛰러 가는 사람 몇 있더라, 징그러운 울트라매니아...
앵두 참가해.
8월14일 혹서기마라톤 참가신청 첫날인 5/7일 16시30분 현재 373명 /정원7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