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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퀴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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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성한놈이 없네!
hyun 추천 0 조회 108 05.05.03 21:2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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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5.05.03 23:39

    첫댓글 대부분 밸브간극 불량이나 캠체인 텐서녀 조절 안 해서 나는 소리 아닌가요? 밸브야 차량들도 조절식인 경우 보통 3,000km타고 점검 해보고 5.000-10,000 정도 타고 조절을 해줘야 합니다. 차에 비해서 고rpm을 유지하는 바이크들은 더 자주 봐줘야 할 것 같네요.

  • 05.05.04 12:09

    ㅎㅎ 심정을 읽으신듯... 발칸을 인수하며 전 말씀하신 것 중 후자를 선택한게 되네요~ 만족은 하고 있지만 소모품 교체에 대한 마음 한 구석 걱정이...ㅋㅋ

  • 05.05.04 21:05

    앞으로 이것만 더 사면 됩니다 ^^ : 크루즈 2 한대, 포르테나 혼다 비트 한대, 야마하 티맥스 한대, 혼다 ST1300 한대, 여유되면 smart 한대 ㅎㅎ

  • 05.05.04 21:33

    며칠전에 바마에 크루즈2 검정색 클래식 30만원에 나온 거 있었습니다. 살까? 말까? 무지 고민하다가 걍 안 샀습니다. 클래식은 사이커버, 앞흙받이가 크롬도금입니다. 30이면 진짜 헐값이죠...^^!

  • 작성자 05.05.04 22:22

    아예 오토바이 회사하나 차리는게 정답!... 회사명은 "Dubaki", 공동주주방식...마을회원! ㅋ ^^;

  • 05.05.05 11:06

    자주 안타구 폼 내는 용이면 외산 바이크 짱이죠.. 1 ~ 2만키로 타구 소음 들린다 싶으면 팔구 다시 사는겁니다.다른 외산 유저 분들이 그러 하드시 수리비용이 + 공임비용 더하면 금액이 꾀 되는걸루 알어요..

  • 05.05.05 11:08

    1000 cc 급이나 600 cc 급 바이크 중에 수리비 겁나게 나와서 되 파는경우 간혹 있어요..만이 타던 유저 분을 조금 타보구 감잡는 분들도 있어요,.수리비 쫌 나오겠다 싶으면 바루 중고루 넘기죠..(좀 단위 : 100 ~ 160 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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