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와 우닭사시미 무지 좋아 합니다^^아무데서나 먹을수있는 음식이 아닌데^^;부럽습니다일본가서 먹은기억이 납니다동네는 기억이 안나네요10년이 훌쩍 넘어서구절판에 닭 벼슬까지 나왔던 기억이아 침나오네요^^;츄릅
그렇다고 침까지 흘리는 건 옳치않아요;;;;
닭사시미..........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은 없지만 언젠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큰입우럭님은 닭사시미 나오니 눈이 번쩍 뜨이시나 봅니다~ㅋ 병팔군 감사 드립니다.자유앨범 보다는 음식정보에 어울릴 것 같아 옮겼습니다~ㅎ
사시미는 배가불러서 못먹었구요..나머지 요리도 거의 않익혀서 나와요..의외로 상당히 고소하고 쫄깃한식감이 장난 아니예요..가격은 저희세식구 생맥주 세잔 포함해서 8900엔이니까..10만원 정도네요..외식치고 적당한 가격입니다..
그러고 보니 일본의 물가치곤 그리 비싼 편은 아니군요.... 늘~ 가족과 함께 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 보입니다^^
그러게요 한국같으면 절반 가격이면 질펀하게 먹을거리가 많을텐데요,,요즘 한국인의 밥상 다은받아 보는데 너무 군침돌더라구요..
해남쪽으로 가면 대흥사 들어가기전 통닭촌이 있습니다. 거기가면 닭 사시미 먹을수 있습니다.물론 사시미로 정식으로 주는건 아니지만 생닭을 바로 잡아주니까 생으로 먹어도 됩니다.우리는 생으로도 많이 먹었구요. 대부분은 주물럭으로 구워먹는데 4인기준 5만원이면 술까지 떡칩니다.
첫댓글 와 우릅
닭사시미 무지 좋아 합니다^^
아무데서나 먹을수있는 음식이 아닌데^^;
부럽습니다
일본가서 먹은기억이 납니다
동네는 기억이 안나네요
10년이 훌쩍 넘어서
구절판에 닭 벼슬까지 나왔던 기억이
아 침나오네요^^;
츄
그렇다고 침까지 흘리는 건 옳치않아요;;;;
닭사시미..........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은 없지만 언젠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큰입우럭님은 닭사시미 나오니 눈이 번쩍 뜨이시나 봅니다~ㅋ 병팔군 감사 드립니다.
자유앨범 보다는 음식정보에 어울릴 것 같아 옮겼습니다~ㅎ
사시미는 배가불러서 못먹었구요..나머지 요리도 거의 않익혀서 나와요..
의외로 상당히 고소하고 쫄깃한식감이 장난 아니예요..
가격은 저희세식구 생맥주 세잔 포함해서 8900엔이니까..10만원 정도네요..
외식치고 적당한 가격입니다..
그러고 보니 일본의 물가치곤 그리 비싼 편은 아니군요....
늘~ 가족과 함께 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 보입니다^^
그러게요 한국같으면 절반 가격이면 질펀하게 먹을거리가 많을텐데요,,
요즘 한국인의 밥상 다은받아 보는데 너무 군침돌더라구요..
해남쪽으로 가면 대흥사 들어가기전 통닭촌이 있습니다. 거기가면 닭 사시미 먹을수 있습니다.
물론 사시미로 정식으로 주는건 아니지만 생닭을 바로 잡아주니까 생으로 먹어도 됩니다.
우리는 생으로도 많이 먹었구요. 대부분은 주물럭으로 구워먹는데 4인기준 5만원이면 술까지 떡칩니다.
그러게요 한국같으면 절반 가격이면 질펀하게 먹을거리가 많을텐데요,,
요즘 한국인의 밥상 다은받아 보는데 너무 군침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