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
대속죄일이 지나고 어느덧 초막절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모두 열심히 복음을 전하며 엘로힘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있는 하루를 보내리라 생각합니다.
전도자의 깨달음이라는 짧게 요약된 설교를 들으며 복음을 전할 때의 마음 가짐을 돌아보게 했습니다.
"사람에게 무언가를 줄 때 자기가 가진 것을 줄 수 있는 것이 이치 아니겠습니까?
나는 분노라는게 없는데 어찌 분노를 나누어 줄 수 있습니까"
먼저금 사랑을 주신 엘로힘 하나님, 새언약 진리를 알려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복음을 전하는 모든 과정에서 하나님께 받은 사랑만을 전해야겠음을 깨닫게 되어 짧은 요약 설교 함께 공유합니다:)
https://youtu.be/Uf5tTVVNfYc?si=uOtTsxaes66C6xWA
첫댓글 참진리를 깨닫고 참진를 전하는 사명을 허락하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참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 있음에 너무 행복합니다
진리안에서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니 행복합니다~
엘로힘하나님께로부터 받은 사랑의 마음으로 복음을 전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아버지의 마음, 어머니의 마음으로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내안에 먼저 하나님의 사랑이 깃들었으니 저는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사랑이 넘치는 엘로힘 하나님을 닮은 자녀로써 사랑의 마음으로 전하겠습니다!
사랑과 감사를 가득 나누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습니다~~ 분발해야겠어요!! ㅎㅎ
저도 더욱 미움과 분노는 없애버리고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애발스럽게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미움과 분노를 버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으로 복음생활을 할 수 있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아멘! 사랑의 하나님을 닮은 자녀로써 사랑이 가득한 신의 성품에 참여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