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빠 핸드폰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아보거든요
그런데 1월11일 3건에 걸쳐 118,000 이 소액 결제가 된게 아니겠어요?
가만히 보니 사이버머니 구입비 같았어요.
인터넷 못하시는 우리 아빠가 그걸 결제하셨을리는 없고 해서
순간 이게 도용이구나 싶었죠!
그래서 통신사에 전화했죠 하니 모빌리언스라는 결제대행업체로~ 또 아이템매니아라는 게임업체로 줄줄이 넘어가 결국 이혜연 김상언이라는 사람이 결제 했다는 걸 알아 냈습니다. 알아내면 뭐 하나요?
그 결제를 취소해줄 업체는 없는데
그래서 또 통신사에 전화를 걸어 낼수없다고 했죠 그러니 자기네가 알아보겠다고 금요일까지 연락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지식인에서 검색한 사례중에서는 저렇게 연락주겠다고 해놓고 연락을 안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경찰서에 신고하고 소보원에 접수하고~ 언제 해결이 될지는 모르겠어요.
핸드폰 개통된지도 꽤 되었고 잃어버린적도 없는데 이런일 생기다니!
소액결제 중지 신청을 해도 일주일은 걸린다고 하고~다들 얼른 신청하세요!
아무튼 주말에 너무 황당한 일을 겪었어요.
다들 조심하세요
첫댓글 세상에 뭘 믿고 살아야할까요 ..온통 거짓과 사기뿐인듯해요 ..따뜻한 정을 찾기가 참 쉽지가 않아요 ..난 따뜻한데 .....다들 왜 들 그러는지
마자요 요즘 소액결제 도용 심각하다는글을 봤는데...제주위에서 그런일이 생기네요...ㅠㅠ
방금 알아낸건데요 통신사에 전화하셔서 단말기 인증서비스라는 받으시면 이런 복제폰이나 도용의 문제는 막을수 있다고 하네요~다들 귀찮더라도 꼭 하세요!
에구 이제 별걸 다 사기친다니깐... 에휴.... 빨리 잘 해결 되셨음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