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임은 미국서 NY동기회장을 맡고있는 이원기회원이 잠시 귀국하여 갑자기 갖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회원께서 사정상 참석을 못하고, 이원기, 심준보, 오영권, 박연선, 강창효, 오의균, 유대성, 강문기, 이광영회원만이 자리를 함께 하였습니다.
여기에 요사이 무척 바쁘신 우리 회장단( 김기창회장, 권춘상, 김선진총무 )께서 최제형동기 장남 결혼식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참석을 하여주셔서 뜻 깊은 자리를 모두들 함께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였습니다.
이원기회원은 자식이 7살때 미국에 건너갔다하니 몇년이 되나? 40몇년이 되었나? 이젠 계산이 제대로 안되네! 오랜만에 보아도 그모습이 남아있어 알아보겠으니 다행으로, 모두들 정말 반가웠습니다.아들, 딸 둘다 결혼하여 미국에 모두 살고있다니, 고향으로 돌아오기가 쉽지않겠지만, 요사이 잠시지내보니 한국이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고하니, 얼마후엔 영원히 돌아와 자주 만날것 같습니다.우리 권총무님의 잘 구축된 인터넷까페 영향으로, 우리들의 정황을 더 잘알고있어 놀라웠습니다. 더욱 감사할 일이지요.
체육대회 8반 대표선수는 전년도와 동일하게 하기로 하였으며, 단지 탁구가 신설됨에따라 강창효선수가 탁구로 변경하여, 오의균선수가 당구를 맡게되었고, 심준보선수를 새로이 탁구에 참여키로 하였습니다. 모두들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당구대표선수 ; 정하선, 오의균
골프대표선수 ; 박수영, 이창희
바둑대표선수 ; 박연선, 김영배
탁구대표선수 ; 강창효, 심준보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후보선수 추천이나 참여를 하여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추가하여 이원기회원이 3.8회에 소정의 격려금을 내 놓았습니다.대표하여 감사드립니다.
이달에는 축하할 일이 많군요.
4월 23일 최대훈 차녀결혼식 (울진, 죽변 )
4월 27일 정하선회원 사진전 (인사동 나우갤러리 )
4월 30일 강순호 장남결혼식 (논현2동 성당 )
많은 회원의 축하와 참여를 당부하며,
반장 박연선 올림
|
첫댓글 지는 핵교 좋업하고 처음보는거같은디..늙지도 않는 옛날과 변함없는 모습의 원기성,,매우 반가웠습니다..더불어 뉴욕 동기들의 소식도 반가왔고,,아주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담에 나오면 노래방가서 옛날노래 함 때려봅시다요..잘들어가시고 친구들한테 안부도 전해주시고 건강하시유~~~반장님, 수고했시유~~~
참석 못해 아쉬움,,, 분위기 좋네요. 원기 형아, 늘 건강 하시길,,,,! ㅎ,,,
참석 못해서 미안합니다~~~형님들 ~~~ 멀리서 온 원기 형님 언제 다시 뵈올지 정말 아쉽네요!!!!
우리 뉴욕 이원기 회장님 행복해 보이십니다, 또 임시 모임까지 만들어 환대해주시는 반원들의 우정도 대단하시고요 , 회장님 좋은시간 마니 가지시고 뉴욕에서 만나겠읍니다
이래서 동창이 좋고, 카페가 좋은 거구먼유..역시 완성반은 끈끈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무사히 돌아 왔지만 찐한 친구들의 환대에 마음은 아직도 서울에 남겨 놓고 온듯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다음 서울 방문때는 더 여유 있게 스케줄을 잡아 반장님 힘들지 않게 하겠습니다.
대훈, 순호 자녀들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38회 화이팅 !!!
축하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