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면 더욱 강해지는 울산 현대가 멤버십 회원들과 어린이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13일(수) 저녁 7시 울산 문수월드컵구장에서 열리는 사우디 아라비아 챔피언 알 샤밥과의 AFC 챔피언스리그(ACL) 8강 1차전을 ‘울산 현대 멤버십데이‘로 선정, 파격적인 혜택을 드립니다.
울산 현대 멤버십회원들에게는 동반 2인까지, 어린이 회원들에게는 동반 가족 4인까지 무료 입장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전용 출입구에서 공기 방석과 접착식 메모지를 멤버십 회원들에게 선물합니다.
평소 축구를 한번 보여주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이 허락지 않아 친구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마음놓고 한턱 쓰세요. 자꾸 눈에 밟히는 이성이 있으시면 지금 당장 수요일 밤의 데이트를 신청하세요. 울산 현대가 여러분의 우정과 사랑을 멋지게 어시스트해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름들과 함께 하는 초가을 저녁 문수공원 나들이는 더할나위없는 기쁨이 될 것입니다.
한가지 더, 이날 경기장에 오실 때는 ‘A3 우승 기념 머플러’를 꼭 가져오세요. 신나는 머플러 응원으로 울산 현대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큰 힘이 되는 것은 가족의 사랑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울산 현대의 가족입니다.
아시아 정상을 향한 대장정에 나선 울산 현대의 이번 상대 알 샤밥은 전 한국 국가대표팀을 이끌었던 움베르투 쿠엘류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있는 사우디 챔피언입니다.
이번 1차전에 이어 오는 20일(수) 사우디 리야드 원정경기 결과에 따라 4강 진출이 가려집니다. 때문에 울산 현대 선수들은 이번 홈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고 편안한 마음으로 원정길에 오르겠다는 각오로 굵은 땀을 쏟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는 최근 7경기 연속 무패(4승3무)의 상승세로 다시한번 '가을의 전설'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울산)
첫댓글 가을의 전설 박정석 오영종 또 누구 있지요?↓
김가을?..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
헉 ㅋㅋㅋ 김가을 ㄷㄷㄷㄷㄷ
쩝 오늘 못가는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