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 바이든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의 비공개 회의에서 가자 지구에 대한 이스라엘의 지상군 침공을 바이든 대통령이 비공식 승인함으로써 이스라엘군에 의한 가자지구의 지상군 침공이 곧 가시화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스라엘 네타냐후 총리와의 비공개 회의를 끝내고 격려하는 모습이다.
https://t.me/WW3INFO/25908
☢️ WW3.INFO Battlefield Research
BREAKING – Biden gives Netanyahu green light to invade Gaza, according to accounts of closed-door meetings between the two - The Times Meanwhile, keep updated Subscribe to @WW3INFO ✅
t.me
이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
만약 이스라엘의 가자 지상군 공격이 시작된다면 전쟁은 삽시간에 아랍 전역으로 확산될 것이고, 이것은 결국 이슬람 국가 vs 시오니즘 국가간 제3차 세계 대전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 1871년 프리메이슨 아버지라고 하는 알버트 파이크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런데 세계 3차 대전은 화이트햇과 딥스 두 진영이 다 바라고 있다.
딥스는 이-팔 전쟁을 제3차 대전으로 확산시켜 트럼프의 화이트햇 공격을 차단, 위기 탈출의 기회로 삼는다는 것이고, 트럼프 진영에서는 이를 데프콘1으로 승화시켜 전세계 계엄령과 EBS를 발동시키는 명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만약 3차 세계 대전 발발 직전에 전 세계 계엄령이 선포된다면 트럼프 화이트햇 진영의 승리로 귀결될 가능성이 높지만, 계엄령 선포가 실패하여 제3차 대전으로 직행한다면 딥스의 승리로 끝날 수도 있다.
전세계 계엄령을 미리 준비하는 것일까?
마침 최근 워싱턴 DC에는 탱크등 군사장비들이 운반되고 있다.
계엄령에 대한 대비를 미리 해놓는 것일까?
계엄령이냐, 3차대전이냐에 따라 지구의 운명이 결정되는 순간이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10월 19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