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호소 두 곳에서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구조요청이 왔습니다. 이에 긴급 구조를 위한 선조치를 위해 지금 경남 사천과 함안보호소로 내려갑니다. 아이들의 사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남 함안보호소의 다리가 부러진 말티즈 아가
오늘 경남 함안보호소에서 다리가 부러진 채 입소한 작은 말티즈 강아지를 구조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함안보호소는 예전에는 토리, 버치 등 여러 아이들을 구조한 적이 있는데 치료가 꼭 필요한 아이니까 팅커벨에 꼭 도와달라고 연락이 온 것입니다.
앞다리가 골절된 말티즈 아이. 이름 없음.
2) 경남 사천보호소의 피부병 치료가 필요한 아이.
이 아이는 위험한 차도에서 같은 슈나우져 종인 형제(혹은 엄마)가 교통사고로 치어 죽은 자리에 멍하니 꼼짝않고 그대로 있던 아이로 그후 보호소에 들어와서도 마치 삶의 의욕을 잃은 듯 아무것도 안먹고 꼼짝 않고 있어서 욕창까지 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보호소의 담당공무원(주무관)이 개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분이고, 집에서도 유기견을 5마리나 입양한 분인데 이 아이를 어떻게든 살려보려고 백방으로 알아보다가 한 후원자를 통해서 오늘 우리 팅커벨에까지 연락이 된 아이입니다.
슈나우져 아이. 이름 슈가.
.
.
.
마침 함안보호소와 사천보호소는 거리상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이 두 아이를 구하기 위해 운영위원님들과 협의하여 오늘 제가 직접 내려가서 데려오려고 합니다. 아이들은 오늘 저녁에 바로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에 입원하여 검진과 필요한 치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회원님들의 구조동의는 '선조치, 후동의' 형식으로 다음주 초에 진행해도록 하겠습니다. 다녀올 거리가 멀어서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첫댓글 사천보호소의 슈나우져 아이는 보호소 담당 주무관님이 '슈가'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고 합니다.
함안보호소의 다리가 부러진 말티즈 아이는 아직 이름이 없다고 합니다. 오늘 바로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에 입원하여 원장님과 협의 후 다리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니 팅커벨 회원님들께서 이름을 추천해주세요.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대표님!!!! 애들 씻겨놓으면 귀여울 것 같아요. 슈가....랑 캔디????
말티아가와 슈나우저 아가의 특이사항 설명 분위기가 참 다르네요.. 역시 담당자님이 어떤 분이시냐에 따라 다른것 같아요. 조심히 다녀오셔요!! 이름은.. 희동이??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슈가 너무 귀엽고 짠하네요 말티아이이름은
캔디 어떨까요?~
에궁
둘 다 사연이 짠하네요 ㅠㅠ
슈가는 멍하니 앉아있었다는 말에 가슴이 아픕니다.
저도 말티는 캔디 추천합니다.
둘이 입소 동기 되겠네요
사천시보호소 슈나우져 슈가 방금 만났습니다.
그동안 돌봐주셨던 주무관님과 작별 인사.
서천시보호소는 한 아이라도 더 살리려고 최선을 다하는 보호소네요.
사천시 주무관님 정말 고생 많으셧고 슈가왕자님 지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표님 안녕하세요.
새벽부터 준비하셔서 출발하셧을건댕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두 수호천사들과 함께
사천 동물보호소에 멋지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멋진 슈가왕자님이랑 함안 동물보호소에 청초함을 지닌 캔디공주님이랑 무사히 오새요.
슈가왕자님이랑 캔디공주님이랑 어쩌면 이렇게 눈이 정말 이쁘고 슈가왕자님이랑 캔디공주님이랑 순딩 그 자체네요.
점점 얼마나 더 멋져지고 이뻐질지 정말 기대되고 제가 다 마음이 막 설레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슈가왕자님이랑 캔디공주님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애써주신 모든분들께 두손모아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대표님 고생많으셨어요
아이들 너무 이쁘네요
둘다 사연들이 너무 가슴아프네요
이젠 팅커벨로 왔으니 치료잘받고
호동이처럼 마음의 상처도 점점 나아지길
기도할께요
저도 말티즈아이 캔디 추천할께요
아이들에게 또 다른 견생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급이 다른 팅프임을 또 느끼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방금 함안보호소 다리 부러진 아가 만났습니다.
어머!!! 아가표정이 대표님과 비슷해요!!! 넘 닮은듯..
함안보호소에서 한 아이 더 구했습니다. 폼피츠 아인데 나이는 2~3살 정도 된다고 하네요.
이제 세 아가들 데리고 서울의 팅커벨 협력동물병웜으로 출발합니다. 이따 저녁에 뵙겠습니다.
대표님~ 고생하셨습니다.
아이들 사연에 맘이 멍해지네요..
이쁜 아이들이 왜 그런 힘든삶을 살았을지.. 이젠 마음 편히 행복가득한 삶을 살자~
안전운전하세요~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먼길 달려가신 대표님 감사합니다 ~^^
고생 많으셨습니다 대표님~ 조심해서 올라오세요~
아이들이 무탈하게 팅커벨에 안기길 기도합니다!!
오~~ 세 아이네요. ~ 잘 치료받자.
대표님 안전하게 오세요.
고생많으시네요.. 아가들아~ 병원에서 잘 치료받고 곧 만나자~~
세 아이가 구조되엇네요^^
환영해~어서들 오너라~
이름은 달콤 씨리즈로 슈가 캔디 허니 어떤가요? ㅎㅎ
고생하셨어요. 팅커벨 화이팅!!
차가 너무 심하게 막힙니다. 아직 협력동물병원도착 전입니다.
아가들이 힘들겠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가봐요. 대표님도 아이들도 모두 힘드셔서 ;;
에고 대표님도 애들도 어쩌나요...저도 지방왔는데 차막힘이 장난아니네요
이제 막 협력동물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아가들 이름은 슈가, 캔디(말티즈), 허니(폼피츠 믹스) 로 정했습니다.
.
대표님 !
고생 많으셨습니다.
예쁜 아가들~
수술도 잘 받고 마음도 잘 치료받자!
너희들 이름처럼
달콤한 견생이 펼쳐질테니
대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강아지들 이야기 읽는데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아픈곳 얼른 나았으면 좋겠어요..
슈가, 캔디, 허니. 세 아가의 자세한 건강검진 결과는 내일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함안보호소에서 한 아이 더 구한 허니가 파보 바이러스 양성 반응이 나왔네요. 어제부터 바로 격리 치료 들어갔습니다. 세 아이 모두 각각의 질병으로 치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가들 모두 치료 잘 받고
슈가~캔디~허니~이름처럼 달달한 견생들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
아가들 어서와 이제 따뜻하고 행복한 일만 있을거야.
대표님 먼길 고생하셨습니다^^
대표님 고생하셨습니다..아가들 어서와!^^ 언능 치료받고 건강해져서 새로운 생활에 잘 지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