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는 영혼 사랑이다 ( Mission is love for souls ) 시력을 잃으면 사물을 잃고, 청력을 잃으면 사람을 잃는다는 말이 있듯이, 복음을 잃어버리면 영혼을 잃습니다. 우리는 삶에서 중요한, 몸으로 나타내는 언어(body Language) 두가지를 가지고 삽니다. 하나는 손잡음, 안아줌, 쓸어줌, 토닥거려줌 등의 따뜻한 행동으로 나타나는 언어로 행복과 사랑을 전달합니다. 또 하나는 반대로 한숨, 중얼거림, 손가락질, 무관심, 등의 태도로 인간관계를 깨뜨리는 언어입니다. 생명을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랑의 행동이나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축복하시는 길은 영혼을 사랑하는 선교입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 없이는 전도, 선교, 세계복음화 모두 불가능합니다. 요셉, 다니엘과 세친구, 바울은 영혼을 사람하는 마음으로 세계의 민족들이 모여 있는 현장에 있었습니다.
많은 강대국은 전쟁을 일으키고 약소국들은 노예로 팔려 갔습니다. 이스라엘은 아직도 복음의 비밀을 깨닫지 못하고 여기에 심부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중독자들, 동성애 자들에게 영적 문제가 왔는데도 도움받을 곳이 없습니다. 힐링 센터를 만들어 이들을 치유해야 합니다.
모든 세계가 사탄의 절대 문제에 걸려 있기 때문입니다. 창 3, 6, 11장의 사탄의 함정, 올무, 틀에 묶여 있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문제의 해결자이시고 오직 보좌의 배경 만이 사람을 살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유일성입니다.
우리가 완전히 복음으로 치유되고 증거를 갖고 있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살릴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이것이 재창조입니다.
언약을 잡고 있으면 절대 응답이 옵니다. 성경의 렘넌트들과 초대교회가 받은 응답처럼 이제부터 나의 업이 세계화되고 우리의 경제가 세계를 살릴 경제로 축복을 받으며 기도와 치유와 다민족을 살리는 빛의 경제로 바뀝니다.
이 사랑이 아가페 사랑입니다. 하나님은 조건 없이 우리를 구원하셨습니다. 렘넌트들과 그들의 부모들은 언약만을 붙잡았는데 세계적인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이 언약을 가지고 그릇을 만들며 응답받을 너 하나님의 사람아!!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3/10/2025 |
첫댓글 고맙고 감사합니다 ~~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