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 30일 토튼햄 대 인터밀란전 생중계
스포츠 전문 케이블채널 엑스포츠(Xports)가 3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초롱이' 이영표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튼햄 핫스퍼와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 간의 평가전을 생중계한다.
현재 프리미어리그는 8월 정규시즌을 앞두고 평가전이 한창.
토튼햄은 마틴 욜 감독의 지휘 아래 저메인 데포, 로비 킨, 이영표 등이 포진해 있는 프리미어 리그 명문구단이다. 이번 인터밀란전은 이영표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 하지만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시즌 토튼햄은 왼쪽 윙백에 프랑스 랑스의 브노아 에코토를 영입했고, 함부르크로 임대됐던 지글러가 복귀한 상태다.
또한 맨체스터 시티의 왼쪽 윙백 미카 리처즈의 영입을 위해 힘을 쏟는 등 상위권 도약을 위해 선수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이번 경기를 포함해 8월 초까지 계속되는 평가전은 지난 24일 당초 예정보다 나흘 늦게 출국한 이영표가 주전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상대팀인 인터밀란은 독일월드컵 최대의 논란거리였던 '지단 박치기 사건'의 당사자인 마르코 마테라치와 브라질 대표팀 공격수 아드리아누, 포르투갈의 루이스 피구 등이 속해 있어 토튼햄의 이번 평가전에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스포츠는 8월 12일에 열리는 토튼햄과 레알 소시에다드의 경기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굿잡~~~~~~~~~~~~~~`` |
첫댓글 완소 엑스포츠
아.. 엑스포츠에서 중계하면 재미반감인데..ㅠㅠㅠ중계라도 만족하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