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먼길을 마다않고 정모를 개최하신 뮤직맨님 이번에 서산으로 불러주셔서 서산에서 제일큰 일식집을 예약해두시고 우리를 맞으셨네요!
코스로 나오는 회와 요리가 줄을이었고 덕분에 처음 맛보는 음식에 술까지....! 부득히 참석못하신 우리님들께 차마 보여드리지 못하겠습니다.
최고의 음향과 영상시설로 기념관을 떠올리게하고
이저녁 디너쇼는 세찬 빗소리의 화음과 함께 점점 깊어만 갔습니다!
테레사님의 이공연이 무척 돋보였다는 주인장님의 말씀
언제나 함께하셔서 분위기를 살리시는 정인님 ....먼 밤길을 헤치고오셨어요!
영원히 간직합니다!
모두가 독방에서 편히쉬도록 배려하시고 다음날 아침식사를 정성껏 차려주신 어머님 ....시원한 바지락국에 간장게장의 맛을 잊지 못할겁니다. 손수 가꾸신 열무와 풋고추며 바삭바삭 튀긴게에 도토리묵까지...! 떠나올때 맛있는 칼국수까지 사주시지 못해서 안타까워 하셨죠? 정말 감사드림니다!!!
아침식사후 서산일대를 안내하시고....카 오디오도 최고라 테레사님의 노래속에 드라이브는 이어지고~~~푸른 들녁을 달리다 내린그곳은!
끝까지 함께하셔서 모임을 이끌어주시니 ....계획하심이 모두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만 누려서 송구합니다....다음에는 모두가 함께하셔서 많은 기쁨을 간직하세요!
힘드신 가운데도 준비하신 뮤직맨님 주신 귀한선물들 준비되는대로 올리겠어요. 소원하심이 이루어지시기를 우리모두 빌어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첫댓글 어제 정모에 오신 분들 모두 무사히 잘 귀가하였나 궁금합니다. 미소님은 여기에서 확인했으니 안심이고... 그리고 어제 제가 드린 CD와 DVD 선물, 재생이 다 잘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급하게 만드느라 일일히 확인을 못 해봤거든요. Leica 렌즈가 있는 디카를 사용해 그런지 위의 사진들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미소님, 후기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모 준비 고생하셨습니다...주신 선물들 잘 간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빠른 시간에 또 볼수 있기를,,,그리고 생각나면 전화해요...나도 할겁니다...ㅎㅎㅎ
DVD CD 모두 잘나옵니다!...감사 드리오며,
모임 사진과 글을 보며 훈훈한 마음을 느낍니다. 한 예술가를 아끼고 좋아한다는 감정은 실로 귀중한 인연이고 소중한 감정입니다. 저도 기회가 닿으면 참석하고 싶습니다. 모임을 빛내주신 모든분들이 너무 인상이 좋으시고 music man님은 정말 후하게 손님 대접을 하셨네요.
첼시아님 오실줄 알았는데 ....다음에는 꼭 뵈올수 있겠지요?
musicman님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끝까지 함께 못한게 진한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열성이신 미소님 우리 까페의 진정한 꽃이십니다...
너무 늦게가셔서 사모님께 혼나지 않으셨는지요?...언제나 지켜주셔서 감사드림니다!
형님 잘 가셨죠?,,,반가웠어요 형님,,,
다음에 꼭~참석 하고 싶 습니다...어제밤 테레사 님 꿈 꾸었는데....ㅋㅋ
전에는 댓글만 달고 눈팅만 하고 ...ㅜㅜ 하지만,이번엔 오프라인으로 회원님들의 얼굴을 뵈니 맘이 가벼워지고 삶의 활력소가 넘칩니다..벌써부터 다음 정모가 기다려집니다...^^ 안개형님 대전정모 추진하실꺼죠..^^
올연말 정모는 대전이야 동생,,,벌써 뮤직맨님하고 얘기 끝났어 ,,,ㅎㅎ,,,그때 또 보자구,,,
다른 카페에 운영진 모임까지 펑크 내면서 꼭 참석하여 서산갯마을의 고을 서산의 바닷내음까지 덤으로 마시고 싶었는데... / 형님이 급히 해외 출장을 가게 되어 문중의 次宗孫(저흰 청도에 자리한 밀양박가 밀직부사공파 종가집임, 형님이 종손으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할 경우 둘째인 제가 대신 참석을 하기도 함) 으로 제가 행사에 참석하여야 했답니다... / 추억이 될 자리에 참석을 못하고 사진을 통해서나마 정겨운 분위기를 함께 호흡합니다! 아쉬움을 전하며 후일을 기약합니다... / 미소님 후기 감사하게 보고갑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다음 정모엔 뵐수 있겠지요,,,
저도 이번모임에 꼭 참석하고 또 서산/태안 구경도 하고 싶었으나(제가 서산출신 이웃집에서 만들어주신 간장게장을 아주 좋아했었거든요) 선약 동창회 모임이 있어서 부득이 불참하였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꼭 뵈어요,,,
좋은 추억을 만드신 참석자 여러분께 축복을
님에게도 등려군님의 축복이 있으시길~~~
월요일 회사라서 이제야 보네요,,,우선 이번정모 주최하신 뮤직맨님 심심한 감사 말씀 드리구요,,,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여러 사람위해 많이 애 쓰셨어요,,,뮤직맨님 앞길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빌어 봅니다... 그리고 그날 참석하신 형님 누님 동생 모두들 멀리서 고생길 마다하지않고 달려와 주신거 감사합니다,,,정말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그리고 뮤직맨님의 어머니께서 많은 고생 하시고 관심 가져 주신점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감사했습니다,어머니,,,건강하세요,,,마지막으로 미소누님 역시 누님글 보면 시인이 따로 없음을 늘 느끼게 되요,,,정모후기 아름답게 올려 주신거 고마워요,,또 만나요.
미소님의 정모 후기가 돋보입니다.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여러 회원님들의 모습을 보니 좋아 보입니다/ musicman님이 부단한 애를 쓰셨겠어요..ㅎㅎ
대구에서 운영자님의 재견아적애인을 들으수 있는날이 멀지않기를 기원합니다!
미소님 여러 방면으로 회원들을 위해 수고를 해주시는군요. 모임에 빠져서 서운하지만 충분히 대리만족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수도권지역 사시는 분들만이라도 소모임을 가졌으면 합니다. 서울시내 명동에는 중국어 및 일어가 모두 가능한 노래방이 즐비합니다.혹시 의향있으신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장소와 시간은 제가 arrange하겠습니다.
좋은 제안이시네요!~~이번에 참석못하신 분들께 좋은기회가 될것같습니다...공지하세요!
미소님의 멋진글과 사진이 더욱 참석치못한 죄스러움이 묻어나게 하는군요^^ 안타까워요~ musicman님 너무 수고 많으셨구요 너무 행복한 추억만드신 참석자 여러분 다음 정모서는 꼭 뵐수있기를 소망합니다 다들 건강 하세요
에궁 쩝 ... 후기 올려주셔서 미소님 ,,, 사실은 약 올라요 수고 하신만큼 기쁨에 만남 모두 행복 하십니다,,,건강하길 요
항상 한템포 늘 늦습니다!! 뮤직맨 님! 정모자리 마련하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밤 늦게까지 음식마련 해 주신 어머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잘 돌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