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번슨이의 RealGM뉘우스 모블리 5년 4200만 달러에 클리퍼스로~
김승현포레버 추천 0 조회 1,288 05.07.15 07:07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7.15 08:36

    첫댓글 적당하게 잘 잡았네여~ 근데 덴버에서 잡으려고 했던거 같은데 클리퍼스로 가게됐네여~

  • 05.07.15 09:01

    클러퍼스 왠일이여... 근데 맥게티는 어쩌고.. FA중에 클리퍼스 오려고 하는 선수도 다 있군요 T.T

  • 05.07.15 09:01

    오버페이 천국에 저 정도면 준수... 시몬스보다는 모블리가 나을듯 싶네요. 꾸준히 보여주는 선수고... 매게티가 3번에 가꾸우니 좋을듯 싶습니다.

  • 05.07.15 09:15

    클리퍼스 먼가 꾸미나??

  • 05.07.15 09:17

    클리퍼스더 노려볼만한 팀이도...브랜드랑 매게티에 시먼스 모블리라...... 센터만 괞찮은넘 있음 딱이넹...

  • 05.07.15 11:02

    시몬스는 벅스로 트레이드 됐습니다.

  • 05.07.15 09:23

    근데 이상하게 클리퍼스는 멤버가 좋아도 성적은 비례하지 않은거 같네요...그래서 모블리가 덴버로 갈 줄 알았는데...

  • 05.07.15 09:39

    이제 야리치를 잡고 괜찮은 FA를 건지면 되겠네여. 서부가 워낙 쟁쟁하지만, 그래도 플레이오프를 도전해 볼 수준은 되겠네여. 야리치(리빙스턴)-모블리-메게티-브랜드-케이먼...

  • 05.07.15 09:40

    야 클리퍼스 라인업도 상당히 괜찮네요.... 리빙스턴 정말 기대되는 선수인데 리빙스턴에 모블리.매게티 브랜드 음

  • 05.07.15 09:56

    시종 연간 9백만 이상을 요구한걸 감안하면 잘 잡은 것 같네요..

  • 05.07.15 10:41

    센터에 케이먼이 있죠...리빙스턴-모블리-매거티-브랜드-케이먼에 야리치가 벤치에서 득점력 좀 과시해주면 충분히 플옵에 도전할만한 라인업이죠

  • 05.07.15 11:33

    벤치에 지난 시즌 반짝한 윌콕스와 지난 시즌은 사실상 시즌아웃이었지만 베테랑 키틀즈가 있죠..야리치만 잡는다면,벤치도 크게 걱정 없을듯..그리고 인사이더들이 대거 부상으로 빠진 사이에 잘해준 레브라카도 잡을 수 있다면 좋겠죠..

  • 05.07.15 12:42

    가격은 적당한 듯 하네요... 언제쯤 클리퍼스의 폭주를 볼 수 있을런지...

  • 05.07.15 13:18

    클리퍼스가 레이커스보다 더 무서워보이네...

  • 05.07.15 13:45

    클리퍼스 멤버는 항상 좋았던거 가튼데;;;;

  • 05.07.15 14:13

    스몰라인업 ㅡㅠㅡ;;;;

  • 05.07.15 14:37

    저 정도 금액이라면 클리블랜드가 래리 휴즈 대신에 모블리와 계약하는게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차액으로 다른 선수 영입할 수도 있고...

  • 05.07.15 16:54

    덴버 아쉽군 쩝..밀러-모블리-앤써니-마틴-캠비.. 흐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