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콜마너와 카카오 대해서 주권자는 카카오
대형회사 콜마너 하청 시스템씩 카카오는 한달 보험
료 프로그램 사용료는 무료다 그러나 콜마너는 로
지 쓰는 업체 들이 로지 월보험료 공용 하는 실체
단 프로그램 사용료 는 갯수 마다 15000원 낸다
여기서 카카오대형 업체가 뚜껑 열리는 기획제안을
내는 거다 등급 만들면서 로지 옛날 정해진 시간대
10시 부터 1시 투콜 이상 금요일 9시부터 1시까
지 3콜이상 조건 도착지 배차기능 카카오는 점수로
8시 부터 1시 까지 100점 프리니엄콜 200점 맞출
콜 200점 그전 시간 그이후는 10점 누구나 다아는
사실 문제 오다를 콜마너 콜은 사용료 내는 시점에
카카오에 제휴 연도 오픈 하니 사용료 않내는 카카
오만 타는 기사한테 점수 올리게끔 하니 반대로 카
카오 최소 범위가격 8000 9600 10400 12000
포인트 오더를 사용료 내는 콜마너에 연동 또는 동
시오픈 이다 물론 로지콜도 금액만 다르지 같은 오
더 일겉이다 그러니 등급이 높을수록 맞춤콜 추천가
먼저 근거리 또는 우선배차 줄것이다 나머지 밑에
등급들은 위에 말한 오더커녕 살짝 보일때만 있다
이래서 프로서비스 시스템이 카카오 콜만 타라식으
로 로지 콜마너 아이콘 그외에 법인전문 앱까지
영향이 오는 현시점 이다 두번째 로지와 티맵 이다
여기서 아직 쿌수요는 많지 않지만 로지는 하청일뿐
로지콜은 티맵프로그램에 제휴 보험료가 붙어서
오픈콜 된다 반대로 티맵 전용콜은 로지에 오픈되
는 많이 볼수있다 왜 티맵도 콜수가 많아지면 이벤
트식으로 카카오 옛날 써먹었던 보너스포인트 또는
특정 날짜 정해 시간대 콜수요자 한데 추첨식 포인
트 행사방식 이다 결론은 로지 콜마너는 프로그램
사용료 내면서 티맵 카카오 사용료없이 대형회사
하청 역할 밖에 각 대리업체들은 자사콜 제휴콜 대
형회사에 콜 협력되니 스스로 로지 잘타나 콜마너
잘타나 카카오만 점수올리냐 콜갯수 올리냐 대리 현
실 또 광고로 유투버들이 대리기사모집 으로 업체에
최하 15k 부터 30k 대리가입 조건으로 유투버에
포인트 지급되는 시장률임 코르나 풀리면서 이 지
경까지 왔으니 앞으로 대형회사 시스템에 끌려갈지
카페 게시글
▶ 세상사는 이야기
현 티맵과로지 카카오와콜마너 대형프로그램에 기사들 오더별 횡포
대리만
추천 0
조회 960
23.06.06 12:54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당최 뭔 소린지~
어지러워서 못 읽겠음~
읽다가 포기~~
다 읽었으나 ...
무슨 말인지 당체 ?
한 줄마다 한 칸씩 띄어쓰기
가독성 매우 고통....
눈의 피로감 유발
마침표라도 찍으셨으면..
죄송 스마트폰 작성해서 참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