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페루 국회 훈장 수상!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기쁜 소식이 끊이지 않네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으로 기쁨과 감사로 행한 행실들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든 영광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돌립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어떠한 더 큰 역사를 이루어가실지~~ 행복해집니다.
하나님의 교회, 페루 국회 훈장 수상
여성동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페루 국회로부터 단체로서 최고 영예인 ‘국회 훈장(코멘다도르 등급)’을 받았다. 2022년 말 브라질 국회 최고상인 입법공로훈장을 수훈한 지 1년여 만에 남미 국가에서 또 국회 최고상을 받은 것이다. 페루 역사상 종교 단체가 국회 훈장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나님의 교회 수훈 사실은 페루 현지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7월 25일 페루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수훈식에서 알레한드로 소토 레예스 국회의장이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에게 훈장 메달과 훈장증을 수여했다. 하나님의 교회가 25년간 페루 전역에서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경의를 표한다는 취지다.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는 하나님의 교회는 1997년부터 해외 선교를 시작했다. 이듬해인 1998년 남미 대륙 최초로 페루의 수도 리마에 교회가 설립됐다. 현재는 페루 각지 약 340곳에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져 있으며, 올 7월까지 시행한 봉사는 재난구호, 헌혈, 취약계층 의료·생계 지원, 환경보전, 문화 소통 등 다분야에 걸쳐 1400회가 넘는다. 이는 한국에서 시작해 175개국 7800여 지역에 설립된 하나님의 교회가 지구촌을 사랑으로 보듬어온 발자취의 단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는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과 미국 3대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오바마·트럼프·바이든),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등 각국 정부와 기관에서 4700여 회 상을 받았다.
7월 25일 페루 국회 훈장 수훈식.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와 알레한드로 소토 레예스 페루 국회의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국회 관계자, 페루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함께했다.
하나님의 교회, 페루 국회 훈장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페루 국회로부터 단체로서 최고 영예인 ‘국회 훈장(코멘다도르 등급)’을 받았다. 2022년 말 브라질 국회 최고상인 입법공로훈…
woman.donga.com
종교 단체로서는 처음으로 '페루 국회 훈장' 받은 하나님의 교회
월간조선
종교 단체로는 처음으로 ‘페루 국회 훈장’ 받은 하나님의 교회
종교 단체로는 처음으로 ‘페루 국회 훈장’ 받은 하나님의 교회
m.monthly.chosun.com
[출처] [하나님의 교회] 페루 국회 훈장 수상!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자랑스러워
첫댓글 축하드립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대로 행한 하나님의교회 페루 국회 훈장 수훈을 축하드립니다
역사상 종교단체로는 처음 받은 페루 국가훈장이여서 기쁨과 감동이 더하네요~ 하나님의 교회가 자랑스럽습니다~
페루... 국회의 훈장이라니!
대한민국 경사네요 ^^ 큰 상을 허락하신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