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뮤지컬과 구별되는 새로운 문화컨텐츠, 새로운 공연예술 장르.., "공연워쉽" <유라굴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소의 개념 또한 뉴패러다임입니다. 극장 같은 교회, 교회 같은 극장...
사도행전 2장 오순절 예배...성령님께서 직접 연출한 예배... 그 예배는 제자들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뜻밖의 예배였습니다. 아니 그 예배는 지구 역사상 가장 놀라운 예배였습니다. 온 집에 가득했던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 제자들 위에 임한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각 나라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있었던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한 제자들... 베드로의 놀라운 설교 - 요엘 선지자를 통해 예언된 성령, 그리스도의 부활을 미리 본 다윗의 초월적 믿음에 대한 설교, 회개와 죄사함과 성령의 선물로의 초대 -
그 광풍이 사도바울을 강타하여 놀라운 주의 뜻을 이루었고, 그 성령의 광풍이 이제 당신을 찾아갈 것이며, 각 교회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큰 부흥이 이 땅위에 일어날 것입니다.
예배를 받으시는 대상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열린 예배는 사람을 향한 열린 예배이기 이전에 성령께 열린 예배이어야 합니다. 이 공연 워십 <유라굴로>는 바로 우리의 오감을 다 열어드리고 모든 공교한 재주를 다 올려드림으로 온전히 성령께 열린 예배입니다. 특히 무대에 올려지는 모든 퍼포먼스와 뒤에서 백업해 주시는 연출 및 모든 스탭들의 섬김은, 실제 성령의 광풍을 맞고 삶으로 쓰여졌던 것을 그대로 연기로 스탭섬김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공연에 참석하는 모든 관객들 및 관계자는 성령의 광풍 속으로 들어오는 셈인 것입니다. 자, 이 성령의 광풍 속으로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유라굴로는 북동풍이라는 뜻입니다. “얼마 안 되어 섬 가운데로부터 유라굴로라는 광풍이 크게 일어나니,”(행 27:14) 바울이 로마로 압송 되는 중에 지중해에서 북동풍 유라굴로를 만납니다. 하나님께서는 유라굴로를 일으키시어, 들려주신 말씀에 대한 믿음을 제외한 다른 모든 것을 날려버리셨습니다.
우리의 공연워십 <유라굴로(광풍)>는 그렇게 휘몰아치기 시작했습니다. 성령의 강력한 인도하심 가운데, 모일 수 없는 사람이 모이게 되고,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게 되고, 주님께서 예비하신 카이로스의 때에 하나님의 거룩한 장막, 스케네(장면)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거룩한 영이 운행하시는 곳에 유라굴로 호에 승선한 276명의 믿음을 제외한 모든 것을 지푸라기처럼 날리시기를 축원합니다.
이 공지에 마음이 뜨거워지는 분들은 무조건 공연워십에 와 주십시오. 그리고 기도와 물질의 후원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함께 성령의 광풍 유라굴로를 경험할 예배자들을 찾습니다. 오셔서 함께 광풍을 탑시다.
70분 가량의 공연 워십 후에 이 <유라굴로>라는 공연 워십의 놀라운 의의에 대한 제 2회 씬 컨퍼런스가 이어집니다. 질의 응답으로 이어질 제 2회 씬 컨퍼런스도 기대하십시오. 사도행전 2장의 오순절 예배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교회의 예배의 대안을 제시하게 될 것입니다.
* 공연예술계의 필수적인 단어 씬 (Scene) 은 장면이라는 뜻으로 쓰여지고 있으나, 원래 이 단어는 헬라어 "스케네"였습니다. 그런데 이 단어는 신약에 나오는 단어로서 모세의 "장막" 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장막이 공연예술계에서 사용하는 장면으로 바뀌된 역사는 이렇습니다. 구약의 하나님의 제사장들의 예배처소 장막은 세월이 흐르면서 .... 이방신 제사장들이 그리스신들에게 가증스러운 제사를 벌이고 나서 뒷풀이로 연극과 춤 노래 공연을 하는 장소로 변질되어졌고...그 스케네(Skene 장막)가 씬(Scene 장면)이 된 것입니다. 따라서 공연예술가들은 자신들이 들어가는 씬이 하나님의 장막임을 알아야 할 것이며 자신들이 제사장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장면 무대(씬)으로 들어가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불을 받아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리스신들 배후에 숨어있는 사단에게 마음을 점령당할 위험이 큽니다. 더 나아가서 사단에 의해 점령당한 공연예술가들이 노래 춤 연기 미술 디자인으로 perform 하는 결과가 인터넷과 티비를 통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공연워십 <유라굴로> 그리고 함께 이어지는 제 2회 씬 컨퍼런스는 바로 이 공연예술계안에 가득한 사단의 강을 성령의 광풍과 생수로 씻어버리는 놀라운 새로운 강력한 무브먼트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첫댓글 샬롬...^^* 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