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와 70대 이상에서 빠지면 윤석열은 바로 탄핵 간다...윤석열은 탄핵될 수 있을까?
윤석열은 탄핵될 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한다면 특별한 변수가 없는 한 탄핵되지는 않을 겁니다. 여기서 특별한 변수란? 초국적 제약자본 그리고 네오콘을 말하는 것입니다. 얘네들이 적극적이지 않는 한 탄핵은 없을 겁니다.
윤석열 지지율 ARS 30% 초반ㆍ전화면접조사 26-27% / ARS 와 전화면접 조사의 차이 [뉴스 브리핑 | 김준혁 의원]...유용화의 생활정치
지난 번 박근혜 탄핵당시에는 초국적 제약자본이 한 것이라고 봅니다. 요즘 나오는 분석들을 보면 박근혜가 중국과 친하게 지내려고 해서 탄핵되었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네오콘이 탄핵에 끼어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그렇게 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박근혜는 개성공단을 불법적으로 폐쇄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당시에는 미국과 중국이 지금처럼 적대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박근혜는 초국적 제약자본의 힘을 몰랐던 것인지.. 아니면 알면서도 무시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스와 메르스를 그냥 무시했습니다. 당시 이재명은 성남시장이었는데 메르스 환자 동선을 공개하라고 난리를 쳤었습니다. 그러나 박근혜는 꿈적하지도 않았고 언론에서 온갖 난리를 쳤지만 메르스 사태는 그냥 넘어갔습니다. 메르스 때.. 백신 맞고 죽은 사람 없죠? 당시 유럽에서는 백신 맞고 온갖 난리 굿을 피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메르스, 사스, 코로나.. 모두 단순 감기일 뿐입니다.
암튼 박근혜의 이런 행동이 초국적 제약자본의 반감을 샀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리고 개성공단 폐쇄는 네오콘에게는 희소식이지만 초국적 금융자본과 초국적 제약자본의 반감을 사기에 충분한 사건이었습니다. 그래서 제약자본이 박근혜를 끌어내렸을 거라고 추정합니다.
한국인들은 대부분.. 민중들이 박근혜를 끌어내렸다고 생각하겠죠? 물론 맞는 말이지만 민중들이 이렇게 움직이도록 조건을 만드는 것은 초국적 자본들입니다. 색깔 혁명이라는 것도 알고 보면 모두 네오콘의 꼭둑각시인 미 CIA가 만드는 거고요.
자.. 윤석열은 특별히 초국적 자본의 눈 밖에 나게 행동한 것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탄핵은 가능하지 않다고 보아야 할 겁니다. 모든 언론이 윤석열을 끌어 내리기 위해서 일치단결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민중들이 자발적으로 백만명 가까이 날이면 날마다 광화문에 모일 수 있을까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윤석열이 탄핵된다고 해서 좋을 것도 없습니다. 물론 윤석열이 탄핵된다면 전쟁으로 인한 위협은 사라질 겁니다. 하지만 대신 이재명이 윤석열의 자리를 차지한다면 그 때부터는 백신지옥이 펼쳐지게 될 겁니다. 지난 일을 생각해 보면 알 수 있잖아요? 박근혜가 탄핵되고 문어벙이 대통령이 되고 나서 좋아진 것이 있나요? 오히려 더 악화되었습니다. 어떤 얼간이들은 지금도 문어벙을 빨아대고는 있지만..
암튼 누가 대통령이 되든 한국이 더 나아질 가능성은 없습니다. 확률 제로입니다. 앞으로 점점더 악화되고 나빠질 일만 남아 있습니다. 초국적 자본과 손을 끊지 않는다면 한국은 개차반될 일만 남은 겁니다. 좀 전에 영상을 올리기도 했지만 수 많은 흑인들이 한국으로 들어와서 한국 여자와 섹스를 해서 흑인 혼혈들이 한국인을 대신하게 될 것이고.. 동남아 등지에서 수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한국인들의 일자리를 나누어 갖게 될 겁니다. 그럼으로써 점점더 한국인들은 살기가 어려워지고 힘들어지게 될 겁니다.
이런 지옥에서 벗어날 방법은 있지만 한국인들은 멍한 상태로 살고 있기 때문에 이런 기조는 변하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지옥에서 살게 된다고 해도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지금처럼 정신승리하면서 살면 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