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병이 너무 많아서 알비노 강아지가 선글라스를 착용해야합니다.(영국)
지나치게 햇빛이 비치는이 사랑스럽고 버려진 알비노 강아지는 드문 형태의 송곳니 알비니즘으로 인해 장기간 혹독한 햇빛을 쬐지 못하거나 심하게 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셜록 슈나우저는 치명적인 피부암을 앓을 위험에 처해있는 호주의 태양에서 자신의 시간을 제한해야합니다. Hhe는 특별한 강아지 용 선 스크린을 쓰고 외출 할 때마다 선글라스를 착용해야합니다. 드문 유전 상태는 피부에 멜라닌이 부족하여 셜록이 검은 색 슈나우저인데도 순수한 백색 모피와 전기 파란 눈으로 태어 났음을 의미합니다. pooches의 Albinism은 시력과 청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그의 외모와 별개로 Sherlock은 지속적인 증상이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10 개월 된 셜록은 이전 주인이 신생아 였을 때 버려졌다. 그는 지난 10 년간 동물 육성 엄마였던 개 애인 Netta McKay와 임시 간호를했습니다.
Sherlock은 이제 McKay 가족의 공식 멤버가되었습니다. Netta가 완전히 그와 사랑에 빠졌고 영구히 그를 입양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세무 부서에서 일한 네타 (Netta)는 그녀와 사업주 남편 인 피터 (56 세)는 셜록이 제대로 흰둥이를 돌보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셜록이 가족과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Netta는 "나는 Sherlock을 지킬 의사가 전혀 없다. '나는 다른 개들을 기른다. 나는 항상 옳은 일을하고 그들을 새로운 집으로 보낸다. "그러나 나는 그와 즉시 사랑에 빠졌고, 그에 관해 뭔가가 있었다.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몰랐다. 그러나 나는 그가 그저 우리 가족의 것이란 것을 알았다. " '가장 재미있는 작은 개성'을 가진 '편안하고 차가운 개'로 묘사 된 셜록은 강아지 선글라스 착용의 필요성 때문에 Facebook 과 Instagram 에서 소셜 미디어 스타가되었습니다 . 그 녀석들도 여자들과 총 타격을 입었습니다. 넷타 (Netta)는 남편이 셜록이 '진짜 병아리 자석'이되어 혼자 걸어 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Sherlock은 모델 계약을 맺기도했지만, 미래에 더욱 유명한 얼굴이되기를 희망하면서 멜버른의 애완 동물 인재 기관인 Animal Magic에 서명했습니다. 그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Netta는 흰둥이 개는 많은 관심과 보살핌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위한 개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Sherlock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외부에있을 때 그녀는 매우 어두운 그늘진 안뜰에 머물게하여 다른 두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놀고 활동할 수 있습니다. 네타 (Nett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는 앉아서 일광욕을하거나, 정말로 화상을 입을 수있는 곳을 벗어나 자유로운 출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쉽게 햇볕에 타게되며 치명적일 수있는 피부암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우리는 정말로 조심해야한다. 끓는 정오의 태양에서 그를 데리고 나올 수 없었습니다. "태양이 거의 쏟아져 들어 왔을 때나 흐린 날에만 늦은 오후에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태양 광선이 눈에 상처를 입히고 끊임없이 쭈글 쭈글 해지기 때문에 여전히 선 스크린을 이용해 거품을 만들어 선글라스를 착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