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모금 주소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47867?p=p&s=tm
<dl>- 화단에 쓰러져 움직이지 못하던 작은 강아지 한마리
- 지난 7월 6일 오전, 화단에 작은 강아지 한 마리가 쓰러져 있는 걸 발견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산책을 나와 엎드려 있는 줄 알았지만, 가까이 다가가보니 강아지가 몸을 전혀 움직이지 못하고, 미세하게 숨을 쉬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 너무 놀란 마음에 먼저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경찰이 오기 전 강아지를 자세히 들여다보니 귀 끝이 많이 잘려 있었고, 눈 위에 날카로운 물건으로 찔린 상처도 있어서 동물 학대가 의심스러웠습니다.
- 강아지의 상태가 많이 위중하다고 판단이 들어, 경찰이 오기 전에 병원으로 먼저 데려가는 것이 맞을 거 같아 직접 동물병원으로 강아지를 이송하였습니다.
- “학대를 당했을 가능성이 있다"
- 급히 찾아간 병원에서 동물병원 수의사 선생님은 강아지를 진찰하시고서는 “동물 학대를 당했을 가능성이 있다“라는 소견을 내주셨습니다. 양쪽 귀 끝이 매끄럽게 잘려 있고, 특히 왼쪽 귀가 절반가량 잘려 있어 날카로운 것으로 의도적으로 자르지 않고서는 이런 상태일 수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 그 외에도 오른쪽 앞다리의 찢어져 있는 상처, X-ray 촬영 결과 폐출혈, 피하부종 등 온몸이 흉터와 상처들로 가득했습니다.
</dl>
- 몸과 마음의 상처를 치료받고 행복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수의사 선생님의 소견을 전달받고, 아파트 단지 내 CCTV를 확인하여, 견주를 찾았습니다. 견주는 ”개가 없어져서 찾으러 내려갔다가 화단에 있어서 그냥 두고 다음날 퇴근할 때 찾아 올라가려 했다“라는 허무맹랑한 변명을 했습니다.
- 정말 강아지를 가족처럼 여기고 아꼈던 사람이라면, 이런 변명을 늘어놓으며 뻔뻔하게 행동할 수 있는 것인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 견주는 동물 학대 혐의를 부인하고, 경제적인 이유로 개를 데리고 가라 하면서 경찰을 통해 소유권을 포기하였습니다.
- 강아지는 치료를 진행중이며 폐출혈의 경우 응급처치가 필요한 질환으로 지속적으로 관찰을 하면서 경과를 지켜봐야 합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져 충격이 큰 이 작은 생명이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을 통해 건강을 되찾고 새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땡큐애니멀스 홈페이지 주소 http://www.caregyeonggi.org/
콩모금이 안되면, 하나은행, 350-910009-37204 예금주 :땡큐애니멀스 보내줘도 된당
1) 강아지 사료 & 고양이 사료 & 캔 &간식 등
2) 고양이 모래 & 애견 패드
3)심장사상충 약 등의 건강보조제
4) 이불& 담요(솜이 아닌 것)
5) 세제,락스, 물티슈, 청소도구, 휴지, 라텍스 장갑, 봉사자들을 위한 물품 등
후원물품 보낼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새말로 11
전화 : 070-7727-8899
콩모금 주소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47867?p=p&s=tm
첫댓글 제발
묻
히
지
마
제
발
학대시발좆같아짖짜
많이들
관심
가져주시고
도움의손길
내밀어주시길
절대 묻히지말자!!!다들 다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