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개혁신당 의원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간 유착 의혹에 연루된 박성민 정치컨설팅 민 대표가 해당 프로그램을 비롯한 복수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의혹은 허은아 전 개혁신당 대표가 제기한 것으로, 허 전 대표는 이 의원이 박 대표에게 고액의 컨설팅 비용을 주고 본인에게 우호적인 분석이나 발언이 나오도록 했다고 주장했다.
22일 정치권에 따르면 박 대표는 최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SBS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하차했다. 박 대표는 이들 프로그램에서 각각 '일타 박성민' '여의도 펠레' 코너에 고정 패널로 출연해왔다.
최근 허 전 대표가 이 의원과 '김현정의 뉴스쇼', 이 의원과 박 대표 간 유착 의혹을 제기한 것이 이번 하차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의혹에 라디오 제작진 측에서 부담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허 전 대표는 △개혁신당 싱크탱크 '개혁연구원'에서 박 대표 측에 연구비로 5500만 원을 지출한 점 △박 대표가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이 의원을 두둔한 점을 들어 유착관계를 제기했다.
https://m.news.nate.com/view/20250222n06648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이슈] '이준석 논란' 박성민 정치컨설턴트, '김현정의 뉴스쇼' 하차
다음검색
첫댓글 알게뭐람. ㅎ 그나저나 내란과 탄핵에 관련한 뉴스가 하루가 멀다하고 터져나오는 이 중요한 시기에 휴가 가신 그 분은 뭔가 입장표명은 없는 겁니까?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