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6s, 아이폰 6s 플러스 서비스 프로그램 출시
Apple은 2018 년 10 월에서 2019 년 8 월 사이에 제조 된 적합한 iPhone 6 및 6s Plus 휴대폰을 수리합니다
Apple은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있는 일부 iPhone 6 및 6s Plus 장비를위한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회사 웹 사이트 인 Cupertino 의 지원 페이지 에 따르면 2018 년 10 월에서 2019 년 8 월 사이에 제조 된 제한된 수의 6s 및 6s Plus 전화는 고장날 수있는 구성 요소로 인해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 페이지에는 iPhone 6s 또는 6s Plus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사용자를위한 일련 번호 검사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합한 iPhone을 가지고 있다면 Apple에서 무료로 수리합니다.
또한 애플은 자신들이이 문제의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이미 아이폰을 교체하도록 돈을 지불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환불에 대해 연락해야한다고 말한다.
적격 한 iPhone 6s 또는 6s Plus 서비스를받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거나 Apple 소매점과 예약하거나 Apple 지원에 메일 인 서비스를 문의하십시오.
Apple은 서비스를 받기 전에 사용자가 장비를 iTunes 또는 iCloud에 백업 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수리 전에 금이 간 화면과 같은 수리 완료 기능을 손상시키는 모든 손상을 해결해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