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 백신 개발은필수적인 부분신뢰할 수 있는 출처거의 30년 동안 암 연구의.
많은형태신뢰할 수 있는 출처여러 암 유형에 걸쳐 발현되는 단백질을 표적으로 하는 것을 포함하여 의 암 백신이 연구 중에 있습니다.개인화신뢰할 수 있는 출처개별 종양 돌연변이에 따라.
기존 백신은 혈액에서 면역 반응을 유도할 수 있지만 종양은 종종 면역 탈출 메커니즘을 통해 이 반응을 회피합니다.
이 메커니즘을 표적으로 삼는 것은 연구자들이 암 백신 효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이 면역 탈출 메커니즘을 표적으로 하고 면역 항체 수준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암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연구는자연신뢰할 수 있는 출처.
제한된 이메일 시리즈
화학 요법을 받고 있습니까? 도움의 손길을 받으십시오
무엇을 먹을지, 부작용을 관리하는 방법, 피해야 할 습관을 포함하여 화학 요법에 대한 필수 사실을 배우십시오.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지금 등록하세요
귀하의 개인 정보 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백신의 작동 원리
Santosh Kesari 박사 , Providence Saint John's Health Center의 신경종양 책임자,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있는 Saint John's Cancer Institute의 중개신경과학 및 신경치료학과장 및 Research Clinical Institute of Providence Southern California의 지역 의료 책임자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 그는 백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Medical News Today 에 설명했습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암에서 과발현되지만(스트레스 신호) 면역 체계가 감지하기 전에 암에 의해 빠르게 제거되는 일반 단백질에 대한 백신을 만들어 이러한 저항 메커니즘을 목표로 합니다."
— 산토시 케사리 박사
그는 “새로운 백신 접근법은 암세포가 이 암 특이적 단백질을 제거하는 것을 방지하고 따라서 T 세포와 자연 살해(NK) 세포 모두에 의한 암에 대한 공동 면역 공격을 허용한다”고 말했다.
연구원들은 암세포 표면에 있는 MICA와 MICB 스트레스 단백질을 표적으로 하는 새로운 백신을 설계했습니다.
T 세포 및 NK 세포로 알려진 신체의 면역 세포는 일반적으로 암 세포를 죽이기 위해 이러한 스트레스 단백질에 결합하지만, 종양 세포는 MICA/B를 슬라이스하고 흘려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백신은 이러한 절단을 방지하여 스트레스 단백질 발현을 증가시키고 T 세포와 NK 세포의 이중 공격 활성화를 증가시킵니다.
쥐, 원숭이에 대한 테스트
시작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인간 MICA/B 단백질을 발현하도록 변형된 암 마우스 모델에 새로운 백신을 투여했습니다.
그들은 백신이 쥐의 항체 수치를 증가시켰고 항종양 효과를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연구자들은 백신의 면역학적 기억을 평가했습니다. 초기 면역 접종 4개월 후, 연구자들은 쥐를 종양 세포에 노출시켰고 쥐가 완전히 보호된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백신을 접종한 쥐로부터 소량의 혈액을 도입하면 인간과 쥐의 암 세포주에서 세포 표면 MICA/B 단백질 방출이 억제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백신이 여러 유형의 종양을 통제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연구자들은 다음으로 백신이 외과적 종양 제거 후 암 재발을 예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그들은 새로운 백신이나 대조군 백신으로 종양 제거 후 재발 가능성이 높은 유방암 및 흑색종의 마우스 모델을 면역화했습니다.
그들은 대조군 백신과 비교하여 새로운 백신이 수술 후 한 달 이상 두 암 모델에서 발견된 폐 전이의 수를 감소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다음으로 4마리의 붉은털 원숭이(일반적으로 붉은털 원숭이로 알려짐)에 대해 백신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들은 백신이 후속 추가 백신과 함께 항체 수준을 100-1,000배 증가시켰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들은 백신 접종 후 임상적 부작용이나 혈액 화학의 변화를 보고하지 않았으며, 이는 백신 안전성에 대한 예비 증거를 제시합니다.
연구자들은 그들의 새로운 백신이 일반적인 탈출 돌연변이를 가진 종양에 대한 보호 면역을 가능하게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다음 인간 실험
연구자들은 마우스와 인간 세포 생물학의 차이로 인해 마우스 종양 세포에서 인간 MICA/B 단백질을 발현해야 했기 때문에 결과가 제한적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Dana-Farber Cancer Institute의 암 면역학 및 바이러스학 학과장이자 이 연구의 주저자 인 Kai W. Wucherpfennig 박사 는 백신에 대한 연구의 미래가 어떻게 될 것인지 묻는 질문에 MNT 에 백신을 임상에 도입할 계획 이라고 말했습니다. 내년 시험.
연구원들은 DNA 손상이 암세포에 의한 MICA/B 발현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백신이 국소 방사선 요법과 함께 사용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케사리 박사는 “이것은 일반적인 암 스트레스 신호에 대한 광범위한 표적이기 때문에 백신은 많은 암에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으며 따라서 기성품 접근법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가 암 백신에 대한 흥미롭고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하지만 결과는 아직 전임상이라고 Kesari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따라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하기 위해 향후 임상 1상을 수행하여 미래에 인간으로 번역해야 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