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받아서 5만원 중반대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건전지 교체하는 것도 귀찮고해서 유선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유선, 5버튼, 휠클릭, 8000Hz 지원, 사실 무선 버전 가격이 2배라 ㅋㅋ)
무엇보다 더블클릭 이슈를 상당히 줄인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약 9천만회의 클릭수명을 가진다고.)
무척 가벼웠으며 클릭버튼은 마치 중간에 2중으로 완충되면서 눌려지는 그런 느낌?이 들어 상대적으로 스무스했고 소리는 기존 사용했던 로지텍보다 작았습니다.
선도 적당한 길이를 제공해주었고 부드럽게 구부려지도록 매쉬소재로 커버되어 있었으며 타이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레이저 로고 스티커는 왜 주는걸까요?)
시냅스라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있으나 RGB 같은걸 사용할 제품도 아니라 패스.
DPI나 주파수 조정은 마우스 아래 물리 버튼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역시 유선의 한계인 선의 신경쓰임이겠네요. 게임하다 선이 책상위의 물체와 부딪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없는 일이 간혹 생긴다는 것인데 사용하면서 선을 지속적으로 길이를 조정하고 묶어주면 개선은 될 것 같기는 합니다.
남은 로지텍 G304 는 버튼 모듈만 따로 구매해서 한번 수리해 볼 생각입니다. 다른 버튼은 멀쩡해서요.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아, 그리고 저의 질문에 회원님들의 여러 댓글들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런 물건이.. 이번 기회로 마우스 세계에 대한 공부를 새롭게 할 수 있었네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