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락 밴드 범프 오브 치킨이 부른 공식 뮤직비디오 'GOTCHA!'.
강철의 연금술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으로 유명한 애니 제작사 '본즈'가 제작한 공식 뮤비이다.
철도를 걷는 4명의 남자아이들.
1세대 적/녹 버전에서 주인공 집에 있는 TV를 상호 작용시 "TV에서 영화를 하고 있다! 남자아이 4명이 선로 위를 걷고 있다... 이제 나도 떠나야 해!" 라는 메시지를 오마쥬 한 것.
남자주인공의 어머니로 보이는 여성이 영사기를 튼 채 졸고 있다.영사기가 마치 포켓몬 극장판 배급사 '도호'의 인트로를 연상 시킨다.
주인공 들 뒤로 보이는 각 타입의 체육관 관장들.
건물에 각 세대의 전설 포켓몬의 실루엣이 나오고
마지막으로는 악의 조직 보스 실루엣이 비춰진다.
건물에는 각 세대의 주인공들이 달리다가 6세대의 칼름이 잠시 남는다.
이중 1,2세대의 주인공들은 없다. 러닝 슈즈를 3세대부터 지원했기 때문.
또한 칼름이 멈춰선 직후 눈을 마주치면 배틀을 한다는 공식에 맞게 8비트 배틀 시작 효과가 나타난다.
6세대까지의 챔피언들과 각자의 에이스 포켓몬이 차례로 등장한다.
중간에 5세대 (B/W, B2/W2)의 챔피언 노간주와 아이리스가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챔피언 교체를 암시 시킨다.
4세대의 광휘와 용식, 5세대의 명희와 휴이가 배틀을 취하는 모습이 나온다.
(이들은 역대 주인공&라이벌 구도중 가장 협동 배틀을 많이 한 페어이다.)
5세대의 주인공들 체렌, 투희, 벨이 나란히 길을 걸어가는 모습이 1번 도로의 모험을 시작하는 장면이 나오고,
이후 투희가 공명으로 바뀌며 2년 후인 B2/W2의 장면으로 교체된다.
7세대의 주인공과 라이벌들
금발의 세레나가 취하는 자세는 7세대의 기술을 노멀Z의 포즈
5세대의 등장인물인 투희 → N → 투지가 차례로 등장
투지가 금선(하트골드,실버소울 주인공)으로 바뀌며, 2세대의 라이벌 실버가 등장한다.(실버는 N과 함께 악의 조직 보스 아들이라는 특징이 있다.)
실버의 뒤에는 2세대의 스타팅 포켓몬들이 있다.
곧바로 3세대의 주인공 휘웅&봄이로 교체되며 라이벌 민진이 뒤를 쫓는 장면이 나온다.(이는 챔피언 로드에서 챔피언 로드를 나가려는 주인공에게 민진이 따라와 승부를 거는 장면을 채용했다.)
1세대의 라이벌 그린이 나오며 뒤를 이어 2세대의 은빛산 레드&심향의 전투를 보여준다.
심향이 내보내는 전룡은 2세대의 대표적인 스토리 불도저 포켓몬.
뮤비의 주인공들이 각자 교차되는데 건물에 비를 오게 만드는 전설 포켓몬 가이오가, 햇살을 강하게 만드는 그란돈이 나타난다.
8세대의 관장들과 챔피언들
주인공들을 뒤로 쳐다보는 각 세대의 박사들.
그리고 나오는 모든 세대의 스타팅 포켓몬들.
첫댓글 스탠바이미?
너무 좋다 진짜 너무 잘 만들었어 노래도 좋구
와 진짜 좋다 소름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