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자산동위원회 새로운 출발’발대식 가져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회장 성경복)는 2021. 4, 2(금) 17:00, 김천시 자산동 주민센터에서 자산동위원회(위원장 서충근) 발대식에 참석했다.
자산동위원회는 침체된 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신임 서충근위원장을 비롯하여 새로운 다짐으로 위원회를 조직 오늘 발대식을 가진 것.
서충근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모임을 가질 수는 없지만 회원 간 상견례를 겸한 발대식을 가지게 된 것이라고 했다.
신임 서충근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참 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 확산에 최선을 다 하자고 회원 여러분의 참여와 협조를 당부 했다.
제13대 신임 김천시협의회 성경복협의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자산동의 발대식을 축하하며 서충근위원장을 중심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소속감을 가지고 노력 해 줄 것을 당부하고 바르게살기운동은 국민정신운동인 만큼 여러분이 초석이 되어야 한다고 하며, 지금 김천시의 해피투게더 김천운동과 맥을 같이하는 만큼 여러분이 타 단체의 귀감이 되어줄 것을 주문했다.
김병철전의장은 축사를 통해 서충근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하면서, 자산동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계숙 산업건설회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서충근위원장과 회원 여러분의 봉사활동으로 자산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어 가자고 했다.
장한섭자산동장도 축사를 통해 그간의 서충근위원장의 노고를 치하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 확산과 활성화 그리고 자산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이날, 이동형총무과장과 박미정팀장, 채송화팀원도 참석하여 바르게살기운동 자산동위원회의 기대감을 표 했으며, 이동형과장은 축사를 통해 자산동은 많은 사업으로 볼거리가 있는 동네라며 자산동위원회의 봉사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이날, 김명옥여성회장은 서충근위원장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하고 위원회의 발전을 기원하였으며,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에서는 성경복협의회장과 서태술수석부회장, 김명옥여성회장, 김정구사무국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