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고려거란전쟁의 재미와 한계
다크킬러 추천 1 조회 584 23.12.04 14:58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2.04 15:22

    첫댓글 30:40만 대 회전인데 너무 허무하죠...
    기록이 아무리 없다지만.

  • 23.12.04 15:23

    목종 영혼 생략은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정사기록이라도 귀신 나오는 걸 믿을 수 있냐라는 반론도 가능합니다만, 강조가 잡히기 전 목종 영혼에 사죄를 했다는 사실로 강조가 한국사에 다른 권신과 결이 다르다는 부분이었는데 말이죠

    아니 강조 최후에 야만 운운해서 백터맨 빡치게 하지 말고 목종이나 출연 시키라고!!

  • 작성자 23.12.04 17:11

    아니 이 목종무새는 왜 계속 난리인겁니까? 여기에요 여기!! 순군부!!

  • 23.12.04 17:12

    @다크킬러 이자가 이현운이다

  • 23.12.04 17:43

    @다크킬러 게이킹을 빨아주는 이유는 바로!

  • 23.12.04 18:09

    @초록마르스 천추태후 아니면 유행간이 아니고서야 이리도 목종을 찾을 리가...

  • 23.12.04 15:45

    잘 읽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부분 동의하고 특히 3번과 4번은 격하게 공감합니다.

  • 23.12.04 20:06

    이번주는
    "어...띠용...?
    ...
    그래 앞으로 잘하자...ㅎ"

    이 느낌이었어요

  • 23.12.04 20:51

    대하사극만드는데 돈이 많이드니 이것만해도 만족합니다 그러나 좀 시나리오 완성도좀 높였으면 하네요 특히 통주전투도 처음에몇차레 이겼는데 몇분뒤에 패배...
    차라리 장수들끼리 몇번이겼다고 대사로치고 그뒤에 패배하면 흐름상 좋다고 보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