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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와 중국 폭격기, 태평양 상공에서 합동 순찰 비행
미국, 남중국해 임무에 대한 중국의 반대 일축
쿠르드족은 터키의 공습으로 미국의 반 IS 작전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 하원의원 Bacon, 오마하에 기반을 둔 지역구에서 4선 승리
"우리는 언젠가 중국과 러시아 로부터 직면하게 될 위협과 같이 훨씬 더 복잡한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21세기를 위한 새로운 폭격기가 필요했습니다. "라고 공군 장관 Deborah Lee James가 말했습니다. Raider 계약은 2015년에 발표되었습니다. "B-21은 생존 가능성이 더 높고 훨씬 더 어려운 위협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Raider는 B-2와 비슷할 수 있지만 내부에 들어가면 유사성이 사라집니다.
Warden은 "내부적으로 작동하는 방식은 B-2에 비해 매우 발전했습니다. 왜냐하면 기술이 B-21의 소프트웨어에 내장할 수 있는 컴퓨팅 기능 측면에서 크게 발전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폭격기를 탐지하기 어렵게 만드는 코팅에 사용되는 고급 재료, 전자 방출을 제어하는 새로운 방법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폭격기는 적의 레이더를 스푸핑하고 다른 물체로 위장할 수 있으며 새로운 추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여러 국방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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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자료에서 버지니아 주 폴스 처치에 본사를 둔 Northrop Grumman은 "B-21이 직면하게 될 접근 금지, 지역 거부 시스템을 물리칠 수 있도록 새로운 제조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arden은 이러한 기술의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할 수 없었지만 폭격기가 더 은밀하게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arden은 "낮은 관측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엄청나게 낮은 관측 가능성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듣기는 하겠지만 실제로는 보지 못할 것입니다."
6대의 B-21 레이더가 생산 중입니다. 공군은 핵무기나 재래식 폭탄을 배치할 수 있고 승무원 유무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대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공군과 Northrop은 또한 Raider의 상대적으로 빠른 개발을 지적합니다. 폭격기는 계약 수주에서 7년 만에 데뷔했습니다. 다른 새로운 전투기 및 함선 프로그램은 수십 년이 걸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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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기의 비용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공군은 이전에 100대의 항공기 구매 가격을 2010년 달러로 평균 5억 5천만 달러(현재 약 7억 5천 3백만 달러)로 책정했지만 공군이 실제로 얼마를 지출하고 있는지는 불확실합니다.
가격이 공개되지 않는다는 사실은 정부 감시단을 곤란하게 합니다.
정부 감독 프로젝트의 선임 국방 정책 펠로우인 댄 그라지어는 "이와 같은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정상적인 분석을 수행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21이 실제로 비행하기 전에 아직 일정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기는 쉽습니다. 실제 문제가 발견되면 이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실제 테스트 단계에 들어갈 때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정이 실제로 줄어들기 시작하고 비용이 실제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시점입니다.”
Raider는 2023년까지 첫 비행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Warden은 Northrop Grumman이 고급 컴퓨팅을 사용하여 공개되는 가상 복제본인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 Raider의 성능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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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는 또한 100대 이상의 항공기로 구성된 함대로 구상되었지만 소련이 무너진 후 비용 초과와 변경된 보안 환경으로 인해 공군은 결국 21대만 건조했습니다.
Metrea Strategic Insights의 항공우주 전문가이자 전무이사인 Todd Harrison은 노후화된 폭격기의 상당한 유지보수 필요성으로 인해 주어진 날에 비행할 준비가 된 것은 그보다 적다고 말했습니다.
B-21 Raider는 1942년 도쿄 상공의 Doolittle Raid에서 이름을 따 왔으며 사거리를 늘리기 위해 B-2보다 약간 작을 것이라고 Warden은 말했습니다.
2001년 10월 B-2 조종사들은 9.11 테러 이후 아프가니스탄에서 첫 번째 폭탄을 투하하기 위해 44시간 연속 비행하여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B-2는 전 세계적으로 날개 길이를 수용할 수 있는 격납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장거리 왕복 임무를 자주 수행합니다. 필요한 비행 후 유지 보수를 위해 B-2가 착륙할 수 있는 곳을 제한합니다. 그리고 격납고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야 했습니다. Spirit의 창문은 열리지 않기 때문에 날씨가 더워지면 조종석 전자 장치가 익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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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Raider는 또한 폭격기의 크기와 복잡성을 수용하기 위해 새로운 격납고를 갖게 될 것이라고 Warden은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에 띄는 차이점은 데뷔 자체에 있습니다. 둘 다 공군의 Palmdale Plant 42에서 데뷔했지만 1989년 B-2는 많은 대중의 팡파르 속에서 야외에서 굴러갔습니다.
감시 위성과 카메라의 발전을 감안할 때 Raider는 매우 비밀리에 데뷔할 것이며 격납고 내부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을 포함한 초대 손님은 공개 소개를 위해 폭격기가 공개되기 위해 격납고 문이 열리고 문이 다시 닫히는 것을 목격할 것입니다.
Warden은 "플랫폼의 마법은 보이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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